저것들이 이 지롤 하는 이유가
딴거 있나요,,, 물량 모을려니
개인들이 너무 많이 들고 있으니
물량 뺏어 갈려고 지롤 하는거지...
언젠가는 실적이 깡패가 되는 날이 올꺼라 믿고
싸게 줄때, 저는 능력이 되는 수준에 한주라도 모아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