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신한등등이 지롤하는 이유...
  • 24/10/02 15:08
  • 조회 2728
셀트ONLY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저것들이 이 지롤 하는 이유가


딴거 있나요,,, 물량 모을려니


개인들이 너무 많이 들고 있으니


물량 뺏어 갈려고 지롤 하는거지...


언젠가는 실적이 깡패가 되는 날이 올꺼라 믿고


싸게 줄때, 저는 능력이 되는 수준에 한주라도 모아 갑니다.

캐릭터
Exit202424/10/02 15:14 13
4년째 이소리군요
캐릭터
셀Jin995924/10/02 15:23 13
서씨의 장난에 아직도 신한 . 공매도 타령지겹다 평생 이소리만 하는구나
답글셀트ONLY24/10/02 15:27 2좋아요신고
거래 형태를 보고도 아직도 서씨 타령 하나요?
답글멋쨍이24/10/02 15:31 10좋아요신고
서회장 탓 맞아요 거래형태가 4년동안 저런데 그와중에 셀케비율 후려쳐서 주식수 잔뜩 늘려놓고 배만 잔뜩 불린 서회장탓 맞아요
캐릭터
고우온고우24/10/02 15:27 3
그럴 수도 있지만 이놈들이 갖고 놀던 주식 최대한 이 가격대에서 원주인에게 돌려줘야해서 그럴거라 생각되네요ㅎㅎ 원주인은 최근 누가 제일 많이 매수 했는지 확인하면 될려나?
캐릭터
투자의결실24/10/02 15:29 2
테마섹 때문에 어차피 못올라가는거 알고 있는거죠 빅 이벤트 없이는 못 갑니다! 주주들이 걷어찬겁니다. 전부 본인탓 하시길.
답글OOO24/10/02 15:32 9좋아요신고
ㅋㅋㅋㅋㅋ 웃기고 앉았네
캐릭터
푸른하늘24/10/02 19:54 0
엥간이좀 해라 뭐 또 세력들 주식수 적어서 개인주식 빼 먹을려 그런다는거지? 고마해라 진짜
이전/다음글
다음 18주가 꼬라지 하고는 24/10/02 15:09
이전 여기는 24/10/02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