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종목코드
종목검색
검색 인기 종목
종목차트추가
글쓰기 옵션 선택
토론
자동삭제
필명 / 제목
필명
제목
셀트리온
목록
이제 19만원도 위태위태..
24/10/02 15:13
조회
4984
S40000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진짜 이건 아닌듯.
다른 바이오는 역사적 신고가 찍고 조정받지만
역사적 고점 대비 48% 가까이 하락한 주식이 더 조정받는게 말이 안됨..
진짜 경영자의 무능 무공감 의 극치!!!!!!!!!
멋쨍이
24/10/02 15:16
43
그럼 무조건찬티넘들이 그러지요 주식이 무거워져서라고 근데 그주식 왜 무거워졌을까요? 셀케비율 후려쳐서 잔뜩 늘려놓구 주주는 배당 안받고 그돈으로 자사주소각한게 주주 때문일까요? 연말까지 계속 이지럴이면 누군가는 한놈이라도 책임지라고 쳐들어가야 합니다. 여기가 왜 불만이 많냐고여? 기다리는것 4년이면 된것 아닌가요? 다른 바이오처럼 시세라도 줘야 나갈사람 나가고 조금이라도 조용해질것 아닙니까?
trion1234
24/10/02 16:44
13
아 19도 깨려나...
셀트1004
24/10/02 19:00
0
이게 다 금투세 때문이라던 똥오줌 못가리던 인간들은 뭣들하나? 그러니깐 주식 하수 소리듣고 맨날 손해만보는것 진짜 중요한건 1도 모르는 우매하고 불쌍한 늙은이들.. 나이를 먹으면 어르신소리를 들어야 하는데 늙인이 소리듣는 인간들 ㅉㅉ 이제 또 무슨 핑계를 대려나.. 다 자기탓인걸.
갈데까지가자
24/10/02 21:54
0
연초 13만원에 비해 50% 더 올랐다고 만족해야 합니다 희망은 금물
즐거운맨73
24/10/03 22:41
2
대안을 제시하시오. 불평만 하지말고! 이글도 블라쳐보거라!
이전/다음글
잣깥은 주식
24/10/02 15:22
18주가 꼬라지 하고는
24/10/02 15:09
카테고리 최신 인기글
러프한보더...요놈이 서정진,공매도 보다 더 악질입니다...
18:17
금일대차
18:03
과거에는 오너를 존경했는데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