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3분기매출
  • 24/10/02 16:58
  • 조회 2228
MECE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아마 기관들은 3분기 매출 다 알겁니다
산업부에서 어차피 9월까지 수출입데이터가
다 나왔으므로 확인이 가능하죠

셀트는 매출이
실제로9천억에서 1조사이 찍혔겟지만
짐펜은 기대이하라서 이렇게 안가고있는거죠..

짐펜, 유플라이마미국 이 2개가 기대보다 너무 안나옵니다
개같은 주식입니다 여러모로
캐릭터
scuniver24/10/02 17:04 1
정신 차려라
캐릭터
Exit202424/10/02 17:13 6
촌철살인! 정확히 포인트를 잡으셨네요 아마 이분 주식 수익률 괜찮으실듯
캐릭터
셀트리거24/10/02 17:25 2
그래서 제품의 포트폴리오가 중요하죠. 제품별 매출이 들쭉날쭉 할순 있어도 사측의 목표치가 달성된다면 문제없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부족한 매출은 올라오고 올라온 매출은 더 올라옵니다.
답글언제나맑음2224/10/02 17:43 3좋아요신고
제품별 마진이 다른데 뭔 사측의 목표치만 달성된다면 문제없다는 소릴 하는 지 모르겟네. 500원짜리 팔아서 100원 남는거랑 200원 남는거랑 매출은 같아도 영업이익이 차이가 나는데 뭔 소릴 하는지 모르겟네. 증권사 공통 주가 리레이팅은 영익이 높은 짐펜트라 점유율 추이에 달렸다고 하는데.글고 시간이 지나면 부족한 매출이 올라온다? 무슨 논리임?
답글천지선배요24/10/02 18:10 7좋아요신고
램시마 5천억하는것보다 짐펜트라 4천억하는게 훨씬 좋음. 가장 최근으로 2020년 매출과 이익률 급증했을때 미국에서 트룩시마가 마진이 좋았기 때문임(셀케 영업이익 20프로였음) 짐펜트라 이익률이 얼만지 알고 있음? 이마트도 매출은 매년 조금씩 증가함. 이익이 개판이어서 그렇지..... 그래서 짐펜트라가 잘해야 함. 그리고 램시마랑 트룩시마는 작년꺼 올해로 일부 넘긴거고 지금 상황에서 더 이상 성장율 올리기는 어려움. 그러니 남아 있는 파이가 적은 램시마 트룩시마 매출이 증가해도 밸류는 낮게, 이익률도 높고 먹을 파이도 많은 짐펜트라는 높게....
캐릭터
천지선배요24/10/02 17:26 14
시장에서는 짐펜트라 매출 가져와라, 미국 유플라이마 매출 가져와라. (일전에 네임드들 유플라이마 출시하면 시장 씹어먹는다. 짐펜트라 출시하면 휴미라 시장 다 먹는다고 그랬음. 예상과 다르거나 더딘 모습..) 그런데 호주가 어쩌고 브라질이 어쩌고 아시아가 어쩌고 동문서답하고 있는 모습임. 그러니 주가가 예상과 다르게 지지부진한 모습. 10월부터~내년 3월사이에 주가는 대세 상승할거 같은데, 애널리스트의 예상보다 짐펜트라가 매출이 더 빨리 많이 나오면 빨리 가는거고 더디면 뒤에 가는거고...
답글언제나셀24/10/02 17:39 1좋아요신고
타 종목들은 약6개월정도 선행해서 주가가 반영되던데, 오직 셀트만 실적을 찍어야 주가가 올라간다? 이유가 뭐죠?^^ 왜?
답글셀봄24/10/02 17:44 1좋아요신고
피노키오 사장이라 그런가보오 시외가로 간만에 100주 구매 완료
답글Exit202424/10/02 17:44 1좋아요신고
한때는 수소폭탄급이라고 했던 ㅎㅎ 결국은?
답글천지선배요24/10/02 18:00 4좋아요신고
2012년~2014년동안 허풍...2018년 1공장 셧다운과 변동대가...등등 시장에서 신뢰를 다시 쌓아야 함.
답글illiillii24/10/02 18:03 7좋아요신고
실적 보시면 알겠지만...지난 4년 간 성장을 못 보여줬죠. 아무리 제품 포트폴리오가 늘고, 허가를 많이 받아봤자...실적이 숫자로 안 찍히면 말짱 꽝입니다. 이러다 보니 사측과 오너의 장밋빛 전망의 약빨이 안 먹힌지 오래됐고, 이마저도 올해 초에는 짐펜트라 연 매출이 7천억이 될거라고 발언했다가 대폭 하향하기도 했고, 유플라이마의 경우는 최근 8월 미국 점유율이 0.2% 밖에 안되고...선행해서 주가가 오를래야 오를 건덕지가 없습니다. 시장은 셀트리온을 두고 진짜로 실적이 숫자로 찍히는 걸 봐야 올려주겠다는 입장인걸요...
답글천지선배요24/10/02 18:07 4좋아요신고
엄지척!!!
답글Exit202424/10/02 18:39 2좋아요신고
팩폭이네요
답글첫주식셀24/10/02 19:03 0좋아요신고
8월까지 짐펜 매출보니 왜 주가가 이따위인지 알겠습니다. 램버스님 밴드보면 짐펜 8월까지 매출나온게 시장기대치 이하인거 같네요. 다들 한번씩 봐보세요. 짐펜이 성장 기대감이 크지만 초기 매출은 형편없는듯. 서회장은 도데체 뭘 보고 올해 6000억 주장한건지 모르겠네요. 올해 2500억 매출도 뭐빠지게 해야 나올듯하네요.
캐릭터
그릇만큼냠냠24/10/02 18:01 2
짐펜트라 광고료 땜시 영업이익 주주들 기대치 이하일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