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금일 금융투자 약10만주 매도!!
  • 24/10/02 17:27
  • 조회 3243
언제나셀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금융투자?

증권사, 투자자문사, 자산운용사 등에서 직접 투자할 때 잡히는 수급!!

이들은 회사의 고유 자산을 이용해 주식 거래를 할 때 집계되거나

고객의 돈이 아닌 회사의 자산을 이용해 투자를 할 때 집계됨.


보통 금융투자는 프로그램 매매를 자주 활용하며, 단타 성경이 강함!!


금융투자 특징?

1. 고유자산 투자

2. 대규모 투자자금

3. 프로그램 매매 선호

4. 단타 위주의 투자성향



9월 19일자 금융투자: 약115천주 매수 / 주가: 201,500원

금일 금융투자: 약10만주 매도 / 금일시작가: 195,400원

미치지 않고서야 손해를 보면서 매도?^^


아~~ 괴롭고 싶어라!!

캐릭터
셀Jin995924/10/02 17:54 15
금투 시장 조성자 = 서정진 뒤에서 조정 아직 주가가 20만원 미만이다 무엇으로 설명 할 것인가 서정진은 자식들과 퇴진 하라 구원투수로 와서 주가 반영 못하면 이제 나가시길 바란다 너의 말을 지켜라
답글언제나셀24/10/02 18:34 5좋아요신고
예전에 그분과 동일인? 안타깝네요ㅠㅠ
캐릭터
천지선배요24/10/02 17:55 4
금투는 현물 하락이나 상승 신경 안씀. 선물거래가 우선이고 선물 포지션에 대해서 헷지로 현물 거래하는거라서... 현물을 고점에서 매수하고 저점에서 매도한다는 단순한 생각은 그만....
답글언제나셀24/10/02 18:35 7좋아요신고
이 분도 참 궁금하네요. 주식 도사인것 같은데, 왜? 셀트에서 이러는지?^^
답글천지선배요24/10/02 20:22 3좋아요신고
분산투자. 내가 ㅂㅅ도 아니고 셀트만 보유했을까. 내가 손실이니 저 사람도 손실이고 내가 몰빵이니 저 사람도 몰빵이다라고 생각말길... 모든걸 본인의 생각과 입장과 비교하지 말길. ...본인과 비교하면 ㅂㅅ임. 박사 ㅋㅋㅋ근데 이런걸 얘기해도 이해를 못함. 왜냐 ㅂㅅ. 박사니까 ㅋㅋㅋ... 이해못하면 5년전이나 지금이나 5년후나 죽을때나 지금처럼 사는거지....
답글언제나셀24/10/02 20:39 2좋아요신고
ㅂㅅ그많은 종목 중 왜? 셀에서 실시간 충언? 헌데, 전 셀100% 몰빵인데도 수익중이네요!!
답글천지선배요24/10/03 06:00 0좋아요신고
그러니 수익중이어도 투자기간 대비 수익률이 개판이지.ㅋㅋㅋ본헤드플레이어가 되지 말것.... 시총 상위 10개 종목 금투 매매가 어떤지 보길...본헤드플레이어가 되지 말것....
이전/다음글
다음 금일대차 24/10/02 18:01
이전 3분기매출 24/10/02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