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님 의장님 보고 계십니까?
왜 우리회사 주가만 이렇게 휘둘리고 무너져야 합니까.
금투세 전쟁요?
천만에요
해외지분유치가 없으니 국내 큰손들이 주가를 주무르고 놀고 있는게 안 보이십니까?
시팔종사
18만원 매수20만원 매도
이 공식이 깨지지 않는데는 수년간 해외지분유치를 말로만 하는 경영진에게 있다고 진단하는데
도대체 주주들에게 왜 거짓말을 하십니까.
테마섹 빠져나가고
13만원 바닥치고 이제 5만원 올랐는데
다른 바이오들 역대신고가 갱신하고
우리 회사주가는 깊은 하락을 경험하고
주가로 벌을 준다면
주주들에게 사망선고 한 겁니다.
이런 주가의 부침이 회장님과 의장님 책임이 아니라면 다른 대표든 해외지분유치 담당한 임원이든 누군가 책임져야 합니다.
주주연대에게도 바랍니다.
주가가 연일 하락해서 이러는게 아닙니다.
동반성장을 위해 최저점에 합병에 찬성한 주주들에불만은 커지고 있습니다.
금투세가 결정되면 회사와 간담회를 추진해주시고
구제적인 주가부양 의지
자사주 소각 현금배당(신한 대출금 갚게!!!)
해외지분투자유치 진행정도를 주주님들에게 속시원히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알테오젠 삼바등보면 전쟁이든 금투세든 뭐든 수급붙으니 저렇게 오르는거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