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알테오젠 2.75%상승 삼바 보합 셀트 2.25%하락
  • 24/10/02 18:54
  • 조회 4466
위대한탄생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회장님 의장님 보고 계십니까?

왜 우리회사 주가만 이렇게 휘둘리고 무너져야 합니까.

금투세 전쟁요?
천만에요

해외지분유치가 없으니 국내 큰손들이 주가를 주무르고 놀고 있는게 안 보이십니까?

시팔종사
18만원 매수20만원 매도

이 공식이 깨지지 않는데는 수년간 해외지분유치를 말로만 하는 경영진에게 있다고 진단하는데
도대체 주주들에게 왜 거짓말을 하십니까.

테마섹 빠져나가고
13만원 바닥치고 이제 5만원 올랐는데
다른 바이오들 역대신고가 갱신하고
우리 회사주가는 깊은 하락을 경험하고

주가로 벌을 준다면
주주들에게 사망선고 한 겁니다.

이런 주가의 부침이 회장님과 의장님 책임이 아니라면 다른 대표든 해외지분유치 담당한 임원이든 누군가 책임져야 합니다.

주주연대에게도 바랍니다.

주가가 연일 하락해서 이러는게 아닙니다.

동반성장을 위해 최저점에 합병에 찬성한 주주들에불만은 커지고 있습니다.
금투세가 결정되면 회사와 간담회를 추진해주시고
구제적인 주가부양 의지
자사주 소각 현금배당(신한 대출금 갚게!!!)
해외지분투자유치 진행정도를 주주님들에게 속시원히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알테오젠 삼바등보면 전쟁이든 금투세든 뭐든 수급붙으니 저렇게 오르는거 아닙니까


캐릭터
변사토24/10/02 19:02 34
구구절절 옳은 말씀입니다.. 속이 터져 죽을지경입니다.
캐릭터
shot120824/10/02 19:36 20
매번 얘기 하지만 페이퍼 회사 (셀케)10조짜리 짊어진게 커요...시총 40조가 말이 됩니까? 35만원가면...70조가 넘어가요.. 구라 가족이 배부르니 좋냐? 개종자야~
답글즐거운맨7324/10/03 15:37 1좋아요신고
삼바는? 알테오젠은? Hlb는? 강성주주들이 그토록 좋아하는 Per를 보고 오시길.. 실적도 실적이지만 주식은 모멘텀을 타야합니다. 합병 무산으로 현재 모먼텀 부재!
캐릭터
푸른하늘24/10/02 19:45 8
셀트엔돌핀 뭐 하는 사람인가요? 그분 뭐예요
답글셀트의리24/10/02 19:58 32좋아요신고
너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그냥 앉아서 받아먹으려고만 하는 인간들...
답글셀트풍요24/10/02 19:58 32좋아요신고
대표님도 많이 답답하실겁니다 고점에서 많이 사서 크게 마이너스 구간이라고 하셨으니 저도 힘들지만 무상으로 나서주는분한테 총구 돌리지는 맙시다
답글항상그대곁에24/10/02 20:29 15좋아요신고
꼭 이런 병신같은 댓글 쓰는자가 있어요, 뭐하는 사람인지 알면 우짤낀데? 앞에선 주둥이도 못 떼는 놈들이 이래요.ㅉㅉ
답글어여라디차24/10/03 22:23 0좋아요신고
나서지도 못하면서 댓글로 남험담이나 하는 못나니 ㅋ
캐릭터
셀트네버다이24/10/02 19:56 7
지난해부터 자사주매입으로 회사유보현금도 얼마없는데, 자사주소각에 현금배당이라? R&D는 스탑하라고? 대체 뭣하러 셀트리온을 샀는지 곰곰이 돌아보기 바랍니다. 주가급등? 현금배당? 대체 주식투자는 왜하는지도! 현금배당이 좋으면. KT나 금융주. 아님 요금 은행들도 정기예금 금리 높으니, 예금도 추천합니다.
답글위대한탄생24/10/02 20:02 12좋아요신고
향후 영업이익이 크게 늘어날진데 현금배당 못 할게 뭐 있습니까?
답글마법같은순간24/10/03 08:48 4좋아요신고
아니 그 수십년을 기다려주고 총알받이로쓰고 합병을 그리했으면 양심이 있으면 주주들을 위해서 주가관리를 해야 당연한것 아닌가요. 언제까지 셀주주들은 당하고만 있어야 합니까. 올연말 내년3월달까지 실적추세 영업이익이 예상한대로 추이를 보여야 할겁니다 그렇지않으면.....
답글어여라디차24/10/03 22:25 0좋아요신고
유보금까지 걱정하고 ㅋ 그걸 왜 님이걱정하세요 굿이나 보고 떡이나 얻어 먹으세요.
캐릭터
즐거운맨7324/10/03 15:45 1
합병 무산으로 모멘텀 부재. 세력은 합병을 기정사실화한 상태에서 주가의 큰 그림을 가지고 있었으나, 무산으로 매도 내지 관망 상태. 분명 합병 무산 직후 주가는 하락 내지 횡보 중입니다. 주주연대에서는 현재 주가에 대한 책임의식을 가지고, 자존심을 꺽고 합병 재추진 의사를 회사에 전달해야 합니다. 현재로서는 이것 만이 유일한 박스권 탈출 방법입니다. 현재 주요 바이오 주들이 신고가 갱신 혹은 근처에 도달할 동안 셀트는 비참한 상황입니다. 시간이 얼마 없습니다. 반도체의 수급을 이차전지가 가져가고 있습니다. 주주연대 대표님이 고생 많이 하시는 것은 아오나, 진정 현 주가에 대해 책임 의식을 느끼시고, 합병 재추진 중지를 모아 주시길 강력히 부탁드립니다! 자존심이 중요한 것이 아니고 결과에 대한 인정과 사후 개선 조치가 중요한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과거가 아닌 현재와 미래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