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20을 절대 넘을수 없는 이유
  • 24/10/02 20:28
  • 조회 6893
푸른하늘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개인적인 사견임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1.개미 및 일부세력들의 단타차트 지속
이평선 120일선 깨지면 무조건 매수하고
5일 이동평균선이 20 일선 위로 올라서고
1~3일후 무조건 매도, 20% 내외 익절
올해만 차트보시더라도 3번정도 수익
2.매수주체가 아예 없습니다
기관들은 자전거 경연대회 하고 있고요
서회장 4년전부터 외인자금 조만간 들어
온다고 지속 나발불었고,급기야 외국자본
줄서 기다리고 있다고까지 얘기했음
한마디로 뻥카쟁이 됐구요
3. 매출이 분기 1조가 아니라 2조가 나와도
주가는 못갑니다
3분기 매출 잘하면 분기 1조 예상합니다만,
(오늘을 기점으로 세력들 주가관리 들어갑니다
세력과 회사가 공유한것인지 알수없음)
이평선 60일선 오늘 무너졌고,이제 이놈들은
120일선 아래로 끌어내릴겁니다(1번 참조)
3분기 조단위 실적으로 20전후까지
주가 올려주겠죠 그리곤 다시 19패턴으로
원복.그리고 애널들 동원 실적부합으로 퉁.
4.주가반영 아무것도 안되는 종목
호재면 주가상승,악재면 하락 이게 정상
그러나 셀트는 예외종목입니다
오늘 보시면 바이오종목중 삼바 알테 모두
시초대비 상승마감, 셀트 최저가마감
세력 마음대로 주가 좌지우지 ᆢ
5.회사의 주가부양의지 없음
대표3명 이분들 뭐하는지 모르겠음
내년 주총때 3명 물러나고,전문경영인
1명으로 선임하고 글로벌 회사다운면모를
보여야함,그래야 외국자금 유치 가능함
6.짐펜트라 실적
왜 저는 짐펜트라 를 보면 렉키로나 가
생각이 날까요? 이러면 안되는데요
3월 주총에 보수적으로 6천 달성 장담하고,
3개월후인 6월 간담회에서 2.5천으로
절반이상 후려쳤죠 3,4분기 지켜보죠




캐릭터
Exit202424/10/02 20:29 30
2.5천억도 걸러듣습니다. 각자가 판단 비록 올해는 미약하지만 내년은 좋다? 대다수 찬티들의 의견일텐데 제생각엔 올해가 없으면 내년도 없다입니다 만약 2500억 미달성시 엑시트 예정입니다 언제? 제기준 오버슈팅때
답글셀트네버다이24/10/02 20:59 0좋아요신고
21에 엑시트하라니까 욕심부렸니? ㅉㅉ.
캐릭터
셀봄24/10/02 20:52 13
대중들의 생각 반대로만 배팅해도 돈벌던데 주가 올라갈 시기가 다가오나보네요 금일 시간외 100주 구매 완료
답글에디로스24/10/03 23:55 0좋아요신고
정답입니다
캐릭터
셀트네버다이24/10/02 20:58 50
"매출이 분기 1조가 아니라 2조가 나와도 주가는 못갑니다" "6.짐펜트라 실적 왜 저는 짐펜트라 를 보면 렉키로나 가 생각이 날까요? 이러면 안되는데요" 이사람이 이렇게 썼는데, 이런글에 추천을 누르신분! 단 1초도 보유하지 마세요.. 분기매출2조나와도 주가는 못간다? 분기매출 2조면, 연간 8조 매출이고, 영익률 최소 30퍼센트만 잡아도 영익2조4천인데 주가는 못간다? 이글에 주천하신분, 금요일 장초반 다 던지고, 다른 좋은종목 사시길~.
답글푸른하늘24/10/02 21:00 9좋아요신고
숫자는 숫자일뿐 산술적으로 맞지요 그러나 세력들 조작에는 의미 없어요
답글셀트네버다이24/10/02 21:08 12좋아요신고
시총40조넘는 대헝주고, 개인들이 곳곳에 득달같이 붙어있는 셀트리온인데, 웬만한 수급으로는 전고점 돌파 쉽지않음. 결국 실적 급성장이 확인되는 순간, 수급이 집중되면서 돌파하게되어있음. 실적이 급증해도 세력조작으로 주가는 못간다? 그냥 웃습니다 ㅎㅎ
답글푸른하늘24/10/02 21:11 7좋아요신고
웃는건 자유입니다만,매수주체가 없지요
답글셀트네버다이24/10/02 21:19 10좋아요신고
2024년 1월2일~ 2024년 10월2일까지 매수동향 개인 342만주 매도 외인 438만주 매도. 기관 475만주 매수 연기금 352만주 매수. 기타법인 304만수 매수. 올한해 매수주체는 기관. 연기금. 자사주. 매도주체는 개인.외인임. 그래도 매수세가 다소 우위였기에 주가는 바닥찍고 완만한 우상향 추세임. 결국 본격주가상승의 키는 외인이 쥐고있고, 실적을 확실하게 확인후 들어온다고 보는것이 타당함.
답글Exit202424/10/03 02:45 4좋아요신고
누구나 접할수 있는 그간의 수급보고 주식매매하면 돈 못벌죠? 누구나 접하지 못한 미래 수급?을 예측하고 투자해야만 돈 법니다 전형적이 주린이같아 맘이 쓰려 조언 남겨드립니다
답글금강셀트24/10/03 10:37 2좋아요신고
그리 판단하시면 빨리 탈출하세요 개미들 팔아야 올라갈듯 하니
캐릭터
첫주식셀24/10/02 21:11 12
램버스님 밴드에 8월까지 짐펜트라 매출 올라왔습니다. 현재 주가가 이런게 짐펜트라의 성장이 시장 기대치보다 많이 더딘게 원인같네요. 그렇다고 유플이 치고 나가는거도 아니고.
캐릭터
불곡산하늘24/10/02 21:25 17
대표 3명이 뭐하는지 모르세요? 어마무시한 월급 따박따박 받아가잖아요
답글푸른하늘24/10/02 21:47 16좋아요신고
대표3인은 알다시피 가족과 가신(개국공신)이죠 모두가 서회장 의중에 좌지우지 할수 있는 사람들이죠 한마디로 결정도 서회장이 하겠죠 외인들이 인정 못하는 부분이 오너리스크를 가장크게 볼수도 있고 글로벌 초일류회사가 아직도 전문경영인 하나없이 될수 없습니다
캐릭터
항상그대곁에24/10/02 23:08 5
'푸른하늘'님이 이 댓글을 블라인드 처리 하였습니다.
캐릭터
코로나19금24/10/02 23:11 4
25년에는 분명 최고점 돌파합니다 끌어모으세요 믿으면 가는거고 못 믿으면 다이 하세여
캐릭터
Cell슬람24/10/02 23:22 7
'푸른하늘'님이 이 댓글을 블라인드 처리 하였습니다.
캐릭터
아침24/10/03 06:01 0
빙고
캐릭터
치킨은부어24/10/03 10:37 1
짐펜트라=렉키로나 같은생각이라 소름돋네요...
캐릭터
언제나봄날z24/10/03 15:18 3
렉키처럼 될거같으면 바로던져야됨. 이딴글적을시간이 없음. 던지고 다시들어올시간 충분함.
캐릭터
즐거운맨7324/10/03 15:34 1
합병 무산으로 모멘텀 부재. 세력은 합병을 기정사실화한 상태에서 주가의 큰 그림을 가지고 있었으나, 무산으로 매도 내지 관망 상태. 주주연대에서는 현재 주가에 대한 책임의식을 가지고, 자존심을 꺽고 합병 재추진 의사를 회사에 전달해야 합니다. 현재로서는 이것 만이 유일한 박스권 탈출 방법입니다. 현재 주요 바이오 주들이 신고가 갱신 혹은 근처에 도달할 동안 셀트는 비참한 상황입니다. 주주연대 대표님은 진정 현 주가에 대해 책임 의식을 느끼시고, 합병 재추진 중지를 모아 주시길 강력히 부탁드립니다!
캐릭터
poorda110324/10/03 19:54 0
ㅎㅎㅎ
캐릭터
어여라디차24/10/03 22:20 0
오 핵심을 찌르는 말씀이네 찬티 이사람들은 머만하면 팔고 나가레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