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나도 서회장 신뢰하진 않지만
  • 24/10/02 23:27
  • 조회 2876
Cell슬람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뭔 짓거릴 해도 짜고치는 고스톱이라 주가
안올라갈거라고 열변 토하면서 여기 남아있는
사람들 마인드가 당췌 이해가 안됨.
그렇게 주가 반등이 안된다에 획신하면
지금이라도 손절쳐야 그나마 손실 줄이는거
아닌가? 당신들도 손절은 못하고 그래도 혹시나
하는 일말의 희망이라도 잡고있으니 홀딩하는거
아닌가?
매수를 하든 매도를 하든 개인자유지만 본인이
손절 못할거면 분탕질도 하지마라.
주접떨지말고
백번 떠든다고 주가 부양이 되냐?
캐릭터
코로나19금24/10/02 23:42 22
손가락을 찢고 싶다 주주면 저런소리 못한다 11년 주주다 짬 안되면 짜저라
캐릭터
밝은미소24/10/02 23:58 12
이런글에도 반대, ㅠ
캐릭터
rekirona24/10/03 00:27 16
손해나면, 주주의 유일한 수단이 손절이냐? 주주운동 뭐 그런거 모르냐?
답글라스트투자24/10/03 04:07 15좋아요신고
주주운동 많이 해봐라 주가가 오르나! 개인이 할수 있는건 2가지 팔던지 기다리던지..
답글멋쨍이24/10/03 07:35 1좋아요신고
셀트리온 자사주 담당자 개좃같이 매수하네.서정진이 시키더다.시발놈아 라스트투자2024/07/18 15:08 당신손가락 부터 자르세요
캐릭터
라스트투자24/10/03 04:12 13
나도 서회장을 좋아 하지 않습니다. 매수,매도는 부모나 조상이 사라고 해도 자기 책임입니다. 병신같이 이런종목 매수한 자기 손가락은 못 자르면서 엉뚱한데 화풀이 하는 병신같은 주주들 엄청 많습니다.
답글멋쨍이24/10/03 07:34 1좋아요신고
셀트리온 자사주 담당자 개좃같이 매수하네.서정진이 시키더다.시발놈아 라스트투자2024/07/18 15:08 당신손가락 부터 자르세요
답글멋쨍이24/10/03 07:38 2좋아요신고
(라스트투자2024/07/18 15:08 셀트리온 자사주 담당자 개좃같이 매수하네.서정진이 시키더다.시발놈아) 당신이나 엉뚱한데 화풀이 하지마쇼
캐릭터
셀트네버다이24/10/03 07:19 4
천하의 인생 낙오자들은 다 모여있는듯. 쓰레기글들이 난무하는 씽크풀. 회사도 이제 더이상 이런 게시판과 주주들에 신경쓸 필요가 없다. 주주가 아니라, 투기꾼에 가깝다.
캐릭터
셀트다움24/10/03 08:33 3
이새끼 진짜 셀슬람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