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너무나도 간단합니다.!!
- 참고로 내수경제라 함은..
국내 또는 한 지역내에서 이루어지는 생산ㆍ분배ㆍ소비 활동. 또는 그것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사회적 관계를 말합니다.
.
증시시장에서 개미투자자가 많은 그중에서도..
셀트리온 주식을 공정하고 상식적으로 부양시키는 것 뿐입니다.!!
당장 금감원장. 금융위원장에게
셀트리온의 터무니 없는 주가왜곡에 대해서 소상히 밝히라고
명해주십시요!!!
금융 주가조작단분들이
(삼성증권/신한증권 / 한국증권 / 키움증권도 의심스러움.)
내수경제를 망쳐놓고있는
주범이라 생각해봅니다.
내수경제에서 가장 중요한 생산.분배.소비의 과정을
현재 그들이 못하게 막고 있습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내수경제를 살리는 길은..
개미투자자가 많은.. 그 중에서도..!!
셀트리온의 주가를
정상적으로 돌려 놓으시면 됩니다!!!
윤석열대통령님..!!!
혹시...코스피 항체바이오시밀러 셀트리온에 대해서
잘 모르신다면..!!
김건희여사님께 여쭤보시면
매우 잘 알려주실 것으로 사료됩니다!!!
셀트리온의 주가를 정상적으로 만들어주시고
내수경제의 활로를 어느정도 꽃피워주세요!!
.
25만원 지급보다
파급력이 클 것으로 사료됩니다!!
한동훈 여당 당대표님!!
꼭!! 확인해주십시요!!
그리고 대통령실 관계자분들은
발빠르게 보고해주십시요!!
.
너무나 상식적이지 않습니까??!!
피가 잘 돌아가야..사람이 삽니다!!
.
(개인적 추측)
지지율이 적어도 3~5% ..
크게는 10%정도까지..
오르실 것이라 봅니다!
주식시장은 그런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