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건한 주주연대는 한계가 있습니다
마냥 기다리자는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주주들이 힘들어할 때 회사에 강하게 어필해야 합니다
행동하는 주주연대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dago님 같은 분들이 나서야할 때입니다
서회장은 괴롭히지 않으면 절대 움직이지 않습니다
회사든 교회든 찾아가서 뭐라도 해야 합니다
행동으로 보여줘야 합니다
온건한 주주연대는 서회장을 움직이지 못합니다
4년 동안 기다렸으면 충분합니다
10년 이상 주주님들도 많습니다
그들이 배신감을 느낌니다
합병으로 서회장만 배터지게 쳐먹었습니다
주주들은 거지가 돼서
박탈감과 스트레스에 밤잠을 못잡니다
더이상 인내력의 한계에 부딪쳤습니다
사측에 정당하게 요구해야 합니다
순이익의 30% 현금배당 공시
M&A 자신 없으면 자사주 전량소각
셀트리온홀딩스 나스닥 상장 진행상황
외국인 투자유치는 언제쯤 할건지
통큰 선물은 도대체 언제 줄건지
주주들과의 간담회는 언제할건지
주주들이 바라는 사항입니다
이런걸 주주연대에서 요구해야 합니다
추신 : 신한탓 삼성탓 공매도탓 더이상 하지 마세요
대주주의 동의 없이는 할 수 없는 짓거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