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강경한 주주연대가 필요한 시점
  • 24/10/03 09:52
  • 조회 2459
네모왕자요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온건한 주주연대는 한계가 있습니다

마냥 기다리자는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주주들이 힘들어할 때 회사에 강하게 어필해야 합니다


행동하는 주주연대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dago님 같은 분들이 나서야할 때입니다


서회장은 괴롭히지 않으면 절대 움직이지 않습니다

회사든 교회든 찾아가서 뭐라도 해야 합니다

행동으로 보여줘야 합니다

온건한 주주연대는 서회장을 움직이지 못합니다


4년 동안 기다렸으면 충분합니다

10년 이상 주주님들도 많습니다

그들이 배신감을 느낌니다


합병으로 서회장만 배터지게 쳐먹었습니다

주주들은 거지가 돼서

박탈감과 스트레스에 밤잠을 못잡니다

더이상 인내력의 한계에 부딪쳤습니다


사측에 정당하게 요구해야 합니다


순이익의 30% 현금배당 공시

M&A 자신 없으면 자사주 전량소각

셀트리온홀딩스 나스닥 상장 진행상황

외국인 투자유치는 언제쯤 할건지

통큰 선물은 도대체 언제 줄건지

주주들과의 간담회는 언제할건지


주주들이 바라는 사항입니다

이런걸 주주연대에서 요구해야 합니다


추신 : 신한탓 삼성탓 공매도탓 더이상 하지 마세요

       대주주의 동의 없이는 할 수 없는 짓거립니다



캐릭터
천지선배요24/10/03 09:59 25
아직 매출과 영업이익 성장이 확인되지 않있음. 최소한 신제품 잘 팔려서 매출과 영업이익이 성장해서 분기 연속으로 이어지겠다는 확신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가가 안가면 그때 가서 해도 된다고 봄. 과거부터 여러차례 언급했지만 서회장이 산전수전 다 겪어본 사람이라 주주들 무섭다고 꽁무니 빼거나 뒤로 숨을 사람도 아니고, 단지 강대강으로 나가고 자존심 상하게 하면 주주들과 소통하지 않음.) 2012~2014년 실적 정체기에 어떤 대응을(무증 액병 투자유치 자사주매입) 해도 주가는 박스권이었음. 간담회는 해야한다고 보는게 대체 미국에서 호언장담한 짐펜트라와 휴미라 시장에 대해서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아보 필요가 있다고 봄
답글첫주식셀24/10/03 10:12 15좋아요신고
짐펜트라 8월까지 매출 얼만지 보세요. 주가가 안가는게 이유가 있습니다. 지금 주주나 시장에서 가장 기대하는게 짐펜트라인데 아무리 보험 환급 시스템이 늦어지고 어쩌고해도 매출이 너무 안나오는거 같네요. 물론 9월 매출이 얼만지 모르고 4분기 시작이지만 초기 매출이 너무 기대 이하입니다. 저러니 초기 6000억에서 2500억으로 후려치죠. 증권사 예상 매출은 달성하려나 모르겠네요. 매번 예측이 증권사보다 못한지 참.
답글그냥저냥24/10/03 11:52 5좋아요신고
램버스님 밴드 찾아가서 IQVIA 7~8월 매출 추정치 한번 보세요. 입에 담기도 처참한 수준입니다.
답글천지선배요24/10/03 13:49 1좋아요신고
7.8.9 얼마인데요? 올해 애널 예상치만 달성이 개인적 희망입니다. 2500억~3000억...
답글첫주식셀24/10/03 14:03 1좋아요신고
9월은 안나왔고 7,8월 합쳐 약60억 정돕니다. 600억이 아니고 60억. 9월 자료는 없지만 3분기 300억 안될듯. 이러니 주가가 안가겠죠.
답글그냥저냥24/10/03 14:23 0좋아요신고
https://youtube.com/@celltrion-100?si=kpTJl0uPPH5b_Nlg
답글천지선배요24/10/03 14:26 0좋아요신고
헐....
캐릭터
happycocoa24/10/03 11:25 4
기다리는걸 누구나 할 수 있지는 않습니다 인내가 가장 힘들다는걸 잘 아시지 않습니까 반대로 누군가 욕하고 비난하고 요구하는건 무엇보다 쉬운일입니다 네모왕자님이 말한거처럼 주주연대가 회사랑 치고 박으면 회사도 피멍들고 주주연대는 회사랑 소통 안되고 회사 욕만 하다가 1년뒤에는 존재 자체가 없어질듯합니다 회사가 주가 올릴 수 있는건 한계가 있습니다 배당 소각 다 퍼주면 주가 오를 수도 있을거 같이 보일 수는 있습니다 그렇지만 지금 영업이익 자체가 시총을 못 따라가는데 소각해도 잠시간의 이슈만 될뿐 시장의 흐름을 바꿀 순 없습니다
캐릭터
셀트네버다이24/10/03 11:31 13
알테오젠. 유한양행 등등. 시장에 전고점 뚫은 좋은주식 널렸는데, 왜 머뭇거리는지? 셀트리온에 무리한 주담으로 투자하니, 이자는 나가고 주가는 안오르니 하루하루 등락에도 피가 마를껍니다. 일부는 반대매매당해서 회사와 서회장에 앙심을 품고 있지요(누구 찔리는 사람 있죠?) 시총 42조의 셀트리온은 거대 수급이 들어오지 않는한 급등은 없습니다. 수급의 시발점은 3분기 실적이 될것이고,주체는 외인. 3분기실적이 안좋을꺼같다? 그럼 손절하고 재매수 타이밍 잡으면 됩니다. 서회장. 회사 닥달한다고 이미 다 끝난 3분기를 되돌릴수도 없고, 주가를 인위적으로 올릴수도 없음. 어제보니 분기매출 2조 찍어도 주가는 안오를꺼라는 글이 인기글로 올랐던데, 이런글에 추천을 누르면서 셀트리온은 왜 보유중인지 불가사의한 일이네. 잘 판단하고 결정들 하시길~.
답글uno3188gg24/10/03 12:20 6좋아요신고
그대걱정이나 하시게
캐릭터
doolmi20224/10/03 13:32 5
행동하는 주주연대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dago님 같은 분들이 나서야할 때입니다 다고아내입니다 글 보고 놀라적습니다 이 게시판은 저에게 통곡으로 아직도 가슴이 아픕니다 남편을 원망하며 내 건강 돌려달라고 화도 냈구요 오직 건강 회복을위해 실고있습니다
캐릭터
paoloko24/10/03 13:34 0
'네모왕자요'님이 이 댓글을 블라인드 처리 하였습니다.
캐릭터
smartdsp24/10/03 15:08 1
휴미라 출시전에 얼마나 기대에 부풀었는지 기억합니다 휴미라 출시만 하면 조단위 매출은 당연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현재 결과는 어떤가요? 휴미라 팔리기는 하는건지? 짐펜트라도 비슷한거 아닌가 싶습니다. 매출 규모와 성장에 거품을 많이 주고 기대했던게 아닌가 싶습니다. 헬스케어 가치를 너무 크게 지불한 합병으로 주가 가치 희석이 어마 무시했죠. 합병에 대한 가치를 물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합병한 만큼 주가 가치 희석 만큼 성장이나 이익이 커지지 않는한 주식이 30만원 돌파 할 일은 없을듯 합니다.
캐릭터
즐거운맨7324/10/03 15:49 3
강경한 주주연대? 경영진을 압도하는 무언가가 있는 상태가 아니라면, 그냥 얌전히 관망하는 것이 훨씬 낫지요. 세력은 강성주주들을 싫어하며, 특히 경영 간섭을 싫어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보기에 다고 같은 분이 대표되시면, 주가는 폭락을 면치 못할 겁니다.
캐릭터
셀Jin995924/10/03 16:38 9
셀케는 사기 회사 였고 판매 능력 1도 없는 개구라의 페이퍼 컴퍼니 였다 개구라는 그런 회사를 자신의 이익을 위해 합병을 추진하고 완성 하였다 10조 넘게 벌었는데 뭐가 답답할까
답글즐거운맨7324/10/03 18:55 1좋아요신고
그러면 과거의 셀트가 실적을 올릴 수 있었던 것은 창고 매출 덕분이었소. 그 부담은 셀트가 졌소? 셀케가 없었으면 지금의 셀트도 없음!
이전/다음글
다음 서정진 구라쟁이 24/10/03 10:44
이전 訥言敏行 24/10/03 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