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문인 경영체제!!
2. 서회장 신한주담대 해결!!
3. 영익 증가 시 배당 증액!!
4. 셀트리온 홀딩스의 꾸준한 주식 매입!!
5. 셀제와의 합병이 무산됐어도 나스닥 상장 진행은 문제가 없으므로 조속히 진행!! 이거 아니면 신한 공매도 박살시키기 어렵겠음!!
6. 자사주 매입은 원치 않고, 지속적인 소각!! 물론 매입하면서 소각한다면 좋고!!
7. 서진석 스케일 큰 주식 매입!! 나보다 훨씬 적음 ㅋ
8. 미래 돈 많이 벌어서 셀트리온증권 만들어 셀트 지원하기!! 삼성처럼!!
실적이 깡패다는 말을 믿고 싶긴한데 신한 이것들 만만치 않네요ㅠㅠ
모두 성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