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회사는 얼른 영업이익을 올려야 한다 (현금배당과 소각은 시기상조)
  • 24/10/03 11:46
  • 조회 2551
셀트풍요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이전 글에서도 누차 말씀 드렸지만 영업이익 현재 몇년 째 제자리여서 현재의 셀트리온이 만들어졌습니다

소각과 현금배당하면 전고점까지 오를 줄 아는 오해를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셀트리온은 현재 성장주로 고per를 받고 있습니다
영업이익이 시총을 못 따라가서 per60배~100배를 받고 있는 성장주로 분류되어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성장 포기하고 배당주마냥 현금배당과 자사주 소각에 들이부으면 어떻게 될까요?

배당주로 인식되서 시총이랑 주가 다 빠집니다
감정에 치우쳐서 회사를 시장이 보기에 실속없는 빈껍데기로 만들면 안됩니다 힘든마음 십분 이해하지만 지금의 영업이익에 소각 또는 배당은 밑빠진 독에 물붓기인걸 정녕 모르십니까
저희는 주가상승이 최우선이므로 회사가 약조하고 말한대로 실적을 제대로 내도록 채찍질하고 이번해 약조한 3조5천억원 내년 5조를 내게 지켜보고 판단해야 할 것입니다
캐릭터
도돌이표24/10/03 12:29 11
서회장이 주식배당 안하는 이유가 지주사 요건 때문인데 그럼 주식 배당도 안하고 배당없는 회사가 됩니다
답글멋쨍이24/10/03 12:35 1좋아요신고
그러게요 대주주들이 무슨 봉사활동 하는지 아나보져
답글셀트풍요24/10/03 12:42 8좋아요신고
의견에 동의합니다 아예 배당없는건 말이 안되고 30%는 과도하다는 의견입니다 적정 배당을 하면서 주주들에게 말한 실적 달성해야 합니다 자신없으면 물러나야죠
캐릭터
thinkcell24/10/03 12:31 10
고per가 된 이유는 셀케합병으로 대주주 재산증식이 원인이 아닌가 하네요….
답글셀트풍요24/10/03 12:40 5좋아요신고
셀트리온은 상장부터 지금까지 고per 아니였던 적이 없습니다 셀케합병으로 per가 올랐을뿐인 것 같습니다
캐릭터
세번은안속음24/10/03 14:00 7
이익에 대한 30프로 배당 약속을 지킬까 안지킨다에 500원 입벌구 뇌를거치지 않고 배설하는 소리라
답글꼬마퐁24/10/03 14:48 8좋아요신고
입만 열면 지키지도 못하는 말 내뱉는게 서정진이고 그게 투자자들이 가장 싫어하는 오너리스크인거죠 통큰선물? 본인에게 스스로 통큰선물을 준거고 외국인 자본 유치? 이미 투자한 외국인도 떠나게 만드는게 자본유치? 자사주 M&A에 활용? 몇년째 똑같은 헛소리만 지껄이면서 소각은 절대 안하는 차라리 자사주 살 돈으로 현금들고 M&A는 하는게 맞는거 아닌가? 결국 속내는 회사돈으로 본인 지분 지키는게 목적인듯 한마디로 개인주주들에게 사기를 쳐서 본인과 자식, 멍멍이새끼들 배불리는게 목적인 사기꾼 거짓말로 금전적 이득을 봤으면 그게 사기꾼이 아니고 뭔가?
캐릭터
꼬마퐁24/10/03 14:51 9
조금이라도 영업이익을 올리려면 무능한 경영진 임원수당을 줄여야죠 연간 200억을 넘게 받아 처먹는 무능한 놈들 임원수당은 오히려 올리면서 배당 줄이는게 맞나요? 서정진 아들 놈들이 다른 기업에 가도 지금 받아 처먹는 연봉을 받을 수 있을까요?
이전/다음글
다음 이왕 기다린 거 끝까지 24/10/03 12:23
이전 셀트에 바라는.. 24/10/03 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