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략하고
예를들어 봅니다
은행 ELS 상품 보통이율 연6%이상이더군요.
1억 넣으면 보통3가지지수 가입시 지수보다(-15%)내려가지않게 안전한 지수 선택하면 연 최소600만 수익이더군요 1억넣고
5년기다린 주주라면 3,000만원 이득.
현 저의 주식계좌( - 17%)정도 여기 역으로 대입하면 연23% 손실이 나오네요.
서 뚱 구라에 속은 저나 주주님들이나 분통터질 일이지만 이왕 이렇게된 거 다른 방도가 없어 전 죽든살든
기다릴 수밖에 없네요.
단타 능력도 없고요.
나 참 더러버서 ~~~~^^^^
어이 서 씨 초심으로 돌아가 주주님들의
은혜라면 은혜인 댓가 잊지말고 보답하는
마음으로 주가 부양대책 마련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