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3-4분기 실적및 짐펜트라매출...
  • 24/10/03 19:18
  • 조회 8573
사이다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타사이트에서 짐펜트라 매출이 엉망이라 주가가폭락한다고 조직적인 움직임이 있어 몇자적습니다
다들아시다시피 3-4분실적또한 역대급 대박이 날것으로 증권사및여러매체의 의견이며 분기 1조이상도 예상하는 곳도 많습니다
짐펜트라 매출은 pbm등재시기와 보험사 환급시기가 약2-3달차이가나므로 3분기까지는 매출이 적을수밖에없습니다 4분기에 3사pbm 매출이 모두나올것으로 보기에 매출에 4분기에몰릴것이로 보입니다
그런데 악의적으로 최대분기매출에 대형호재를 짐펜트라 3분기매출로 악재를 만들려는 의도가 다분히보이는 글들이 타증권에 넘쳐나고있습니다
익일 주가조작을 하려는 넘들의 의도겠지요
2분기실적도 대박이라고 205000원갔던주식을
3분기 대박실적에도 19만원을 깨려고 위협하려는 악의적인 모습을 보이고있습니다
회사및주주연대의 적극적인 대처를 해야하는 시점입니다
캐릭터
삼십년까지24/10/03 19:40 16
근데 글 써주신분은 근거 있는 자신감 인가요? 아님 본인생각을 적으신건지... 내 생각을 적자면 주가가 이리도 힘이 없는것은 결국은 나와줘야할 이익이 안나와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만..4분기 짐팬트라 매출은요 애널들이 더 잘알겁니다.
답글사이다24/10/03 19:46 40좋아요신고
짐펜트라 매출이 올해 설령 예상치보다 적게나온다고 셀트리온 24년도 3조5천억 매출이나와도 주가가 이렇게 하락해야하는걸까요? 이런논리가 주가하락을 부축이는 논리일겁니다
캐릭터
그냥저냥24/10/03 19:46 16
출처가 iqvia입니다. 모르세요? 서정진 입보다 1억배는 더 객관성있고 신뢰성있는 글로벌 회사입니다.
캐릭터
Exit202424/10/03 20:01 13
3분기 대박실적? 근거 좀 대시고 그리고 정신승리도 정도껏. 팩트를 근거로 나온얘기를..
답글셀트네버다이24/10/03 20:13 31좋아요신고
뭘 바라는가? 매출폭망. 주가하락? 에라~.
캐릭터
tin872124/10/03 20:33 9
4분기되면 또 올해까지는 저조할수밖에 없습니다. 이럴걸요? ㅋㅋ 내년1분기되면 아직 1년이 안되서 저조할수밖에 없습키다 이겠네요 지겹네요
캐릭터
셀트풍요24/10/03 20:38 12
동의합니다 짐펜트리가 적게 나오더라도 모로 가도 서울로 가면 된다고 분기 1조 이번해 3조5천억원 달성하면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답글언제나맑음2224/10/03 21:02 10좋아요신고
진짜 뇌는 장식임? 진단키트로만 3조5천억 매출하고 짐펜트라 3조5천억하고 영업이익이 같을까? 모로가도 서울만 가면 된다고? ㅋㅋ 진짜 초등학교도 안나온거 같은 사람들이 왜 이렇게 많은지 참 이해가 안되네.
답글셀트풍요24/10/03 21:15 12좋아요신고
말씀 참 지저분하게 하시네 진단키트는 지금 당연히 제외아닌가요? 램시마나 유플라이마 애기하고 있는건 주주라면 아실텐데 무슨 소리 하시는건지 이번해에 바이오시밀러로 3조5천억 찍고 내년 짐펜트라 실적 더해져도 좋다는 말입니다
답글천지선배요24/10/03 21:41 2좋아요신고
미스매칭도 생각해야됨. 그러니 시장은 확인하고 올리겠다는거임.
답글삼십년까지24/10/03 21:44 1좋아요신고
3조5천억 아니라 10조를 한다한들 영업이익 없으면 주가가 원하는데로 나와줄까요? 이젠 다음해로 매출이 넘어 가나요.. 그냥 2028 그날까지로 하시죠... 웃고 갑니다.
캐릭터
셀트풍요24/10/03 20:38 0
동의합니다 짐펜트리가 적게 나오더라도 모로 가도 서울로 가면 된다고 분기 1조 이번해 3조5천억원 달성하면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캐릭터
동백셀트24/10/03 21:00 12
세작이 판치는군
캐릭터
언제나맑음2224/10/03 21:08 4
글수준이 진짜 초등학생만도 못하다. 본인이 팩트 체크를 할만한 수준의 지능과 학력을 보유한 사람인지 생각좀 하고 글쓰길
캐릭터
너로장투24/10/04 07:08 3
좀 느긋하게 기다려 봅시다. 몇년을 기다리신 분들이 고작 몇개월을 못기다리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