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사이트에서 짐펜트라 매출이 엉망이라 주가가폭락한다고 조직적인 움직임이 있어 몇자적습니다
다들아시다시피 3-4분실적또한 역대급 대박이 날것으로 증권사및여러매체의 의견이며 분기 1조이상도 예상하는 곳도 많습니다
짐펜트라 매출은 pbm등재시기와 보험사 환급시기가 약2-3달차이가나므로 3분기까지는 매출이 적을수밖에없습니다 4분기에 3사pbm 매출이 모두나올것으로 보기에 매출에 4분기에몰릴것이로 보입니다
그런데 악의적으로 최대분기매출에 대형호재를 짐펜트라 3분기매출로 악재를 만들려는 의도가 다분히보이는 글들이 타증권에 넘쳐나고있습니다
익일 주가조작을 하려는 넘들의 의도겠지요
2분기실적도 대박이라고 205000원갔던주식을
3분기 대박실적에도 19만원을 깨려고 위협하려는 악의적인 모습을 보이고있습니다
회사및주주연대의 적극적인 대처를 해야하는 시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