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24년도 3조5천억 분기 1조
  • 24/10/03 21:13
  • 조회 6208
사이다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셀트리온이 24년도 3조5천억 분기 1조 매출이 나와도
주가가 이렇게 빠져야할까요?
무슨논리로 이대박 실적에 주가가 빠져야하나요?
짐펜트라 24년도 예상보다 조금적게 나와도 pbm 보험급여 점차 적용되고 실적 늘어나겠죠
짐펜트라 7,8월 실적들먹이며 주가하락시키려는 사람들의 논리에 빠지면 안될겁니다

캐릭터
tin872124/10/03 21:34 13
24년 3조5천억, 분기 1조 -> 이게 찍혔나요? 말로만 하는건아니고요? 왜요 그냥 25년 매출 8조 하시져
캐릭터
천지선배요24/10/03 21:47 15
PER은 이익기준임. 2023년 매출액이 2020년대비 얼마 증가했음? 이익은 얼만큼 증가? 결국 매출도 증가해야하고 이익도 증가해야됨. 아직 정상화가 안되었음. 메이저는 확인하고 올리겠다는것. 2020년에도 개미들은 21년 실적에 대해 대박예상 21년에는 22년 실적에 대해서 대박 예상. 개미와 메이저의 차이점이라고 할까....
캐릭터
즐거운맨7324/10/03 22:45 4
모멘텀부재. 실적은 올라도 주가는 처박은 기업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실적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것은 모멘텀! 올해 셀트의 화두는 당연히 삼사합병 마무리. 합병 무산으로 후유증 지속입니다. 이를 해결하는 방법은 당연히 합병 재추진입니다.
캐릭터
bandal2424/10/04 14:13 3
합병으로 주식수 50% 늘어난 것을 염두에 두고 매출을 논하세요. 매출. 영익이 50% 만큼 늘었나요? 매출 3.5조 찍어도 주식수 감안하면 큰 임펙트 없습니다.
캐릭터
셀러리24/10/04 16:38 0
고려아연 처럼 주식 공개매수 안들어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