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종목코드
종목검색
검색 인기 종목
종목차트추가
글쓰기 옵션 선택
토론
자동삭제
필명 / 제목
필명
제목
셀트리온
목록
주가 빠지는 게 짜증나는 이유는
24/10/03 21:17
조회
1787
supersys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회사는 별 반응이 없어보여서인 것 같습니다.
언제까지 참아야하는 것인지 답답할 뿐입니다.
언제나셀
24/10/03 21:37
10
2017년 셀주주되고, 단1주도 매도 않고 배당&추매 등 해서 현재 1,113주 담았네요. 저의목표는 10년 버티기 및 1,500주 담기입니다. 이제 약2년 남았네요^^ 답이 나오겠죠^^
이전/다음글
난리 부르스를 치고 있네
24/10/03 21:21
그릇의 차이를 인정하는것도 큰 사람일겁니다.
24/10/03 21:14
카테고리 최신 인기글
홍명보와 오너의 공통점
23:04
금일대차
18:00
머리속에 탐욕만 가득 찬 비계덩어리
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