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주가 빠지는 게 짜증나는 이유는
  • 24/10/03 21:17
  • 조회 1787
supersys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회사는 별 반응이 없어보여서인 것 같습니다.

언제까지 참아야하는 것인지 답답할 뿐입니다.

캐릭터
언제나셀24/10/03 21:37 10
2017년 셀주주되고, 단1주도 매도 않고 배당&추매 등 해서 현재 1,113주 담았네요. 저의목표는 10년 버티기 및 1,500주 담기입니다. 이제 약2년 남았네요^^ 답이 나오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