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난리 부르스를 치고 있네
  • 24/10/03 21:21
  • 조회 7889
동백셀트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아니 살다보면 신호도 어길수 있고

약속도 어길수 있지

왜 셀트리온은. 100% 약속을

지켜야 하고 하나의 티클도

없어야 하는데

그리고 뭘 팔든 매출이 증가하면

되는거 아닌가

영업이익율은 합병으로 올해는

적다는거 다들 알잖아

왜 새삼 난리들 치고 있는데

짐펜트라도 미국 출시된지 얼마나

됬다고 난리야 2500억 달성한다고

했으니 기다려봐.

설사 2500억에 미달해도 다른쪽에서

매꾸면 되는거 아냐.

대한민국 제약사중 미국 출시 몇개월

만에 수천억 달성한 제품 있어

없잖아.

이런 대단한 회사를 왜 무시하는데

당신 서회장 만큼 성공한 사람이야

주가가 떨어져서 난리를 치는게

아니라 주가를 떨어뜨리기 위해

난리치는거 같은데

셀은 사방에 세작과 기생충이

판치는 회사인거 몰랐나

그러기에 셀에 확신이 없으면

힘든거야

끝으로 이 쓰레기 같은 놈들아

그만 기생하고 떠나라.


캐릭터
아침24/10/03 21:23 41
시원합니다ㅎ
캐릭터
언제나셀24/10/03 21:33 40
이런글이 힘이되네요^^ 같이 가봅시다!!
캐릭터
rhwlaud24/10/03 21:50 36
저도 추천드립니다
캐릭터
태양정복24/10/03 22:01 46
맞습니다. 저도 공감합니다. 사업을 하다보면 항상 변수가 많기 때문에 예측에서 벗어날 때가 많죠. 중요한 것은 목표를 달성해가는 방향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짐펜트라의 성공 여부를 판단하기는, 그래서 질책하기는 좀 이르다고 생각합니다. 좀 더 기다려 봅시다.
캐릭터
램버스24/10/03 22:07 37
저도 추천!
캐릭터
경제적자유셀24/10/03 22:17 26
어떻게 100% 약속을 지킬까요? 어렵죠 한데 몇 년째 서회장 주총이나 다른곳에서 매출 이익 최소 얼마 이상이니, 증권가의 애널에 비해 터무니 없이 많은 차이로 이야기 하는데 적당히 하던지 그렇게 예측 못하면 오너로써 문제 아닙니까? 몇번 틀린거로 뭐라할까요? 입방정 때문 아닌가요? 올해도 본인이 한말과 갭이 좀 있네요? 내가 투자한 회사 잘나가면 좋죠 근데 하도 말하는것과 갭이 차이나서 예전에 애널들 컨센서스 내놓으면 욕하던거 오히려 그 정도 나오려나보다 싶어집니다 오너로써 입방정이 문제니 욕먹는거구요
답글경제적자유셀24/10/03 22:19 19좋아요신고
내가 투자한 회사 잘되길 바라는 맘이야 한결 같아도 못하는거 못한다 해야지 종교입니까
답글dell4me24/10/04 00:11 0좋아요신고
혹시 어디 회사 다니냐? 중소기업이냐? 구멍가게냐? 너네 회사 사장은 사업 잘하니? 혹시 회사 안다니는 백수냐?
캐릭터
셀트네버다이24/10/03 22:39 13
유럽매출 가히 폭발적입니다. 사실 미국직판은 진짜 어려운일입니다. 솔직히 짐펜트라 올해는 천억만해도 잘한겁니다. 실질적 영업은 3개월한거나 다름없어요. 미국에서 펑크난 매출 유럽 및 기타국가에서 메우고도 남습니다.
캐릭터
내비뒤요24/10/03 23:06 9
속 시원합니다^^
캐릭터
dell4me24/10/04 00:19 18
우리 회사 회장님도 매년 뻥을 쳐. 매년 연초에 올해가 최악의 경제상황이다. 그래놓고 매출 목표는 매번 도전적 목표라고 엄청나게 크게 잡아. 어느 회사나 회장 사장은 다 똑같은겨. 그러니 셀트리온 회장만 욕할거 없어. 이거 이해 안되는 놈들은 대기업 근무 안해 본 놈들이여. 아니면 백수든가. 시바.
답글만만세24/10/04 12:35 1좋아요신고
내말이. 지네 회사 과부장한테도 찍소리도 못하는 놈들이 고작 몇주 가지고 있다고 아무대나 썅욕은 씨바.
캐릭터
셀트만사자24/10/04 04:04 7
속이 뻥 뚫리네요ㅎㅎ
캐릭터
언제나맑음2224/10/04 07:36 12
전형적인 무식이 줄줄 흐르는 글. 나이 먹으면서 뭘 배운건지 모르겟네
캐릭터
셀Jin995924/10/04 11:10 10
오랫동안 주주 이면서 아직도 세작 타령이라니 이분도 평생 남탓 할 사람이네 서씨가 다 해먹었는거 안보이나요 판매능력 없는 셀케합병으로 자기배만 채우고 첩에 혼외자 또 한탕 해주려고 이젠 공장지워 자회사 만든다네요 정신 차리시요 오래된 주주가 정신을 못차리니 서씨는 뒷에서 세작 공매도 조정 하고 킥킥대고 있지 참 슬프다 현실이
캐릭터
yongsuchel24/10/04 15:25 1
너무 좋다 ?? ?? ??
캐릭터
셀트ONLY24/10/04 15:34 1
정답~ 맞는 말씀입니다. 되도 않은 등신 같은 것들이 지롤 해도 셀트의 가치는 변하지 않습니다.
캐릭터
목표가125만24/10/04 18:05 0
본인 스스로 멍청하는것을 증명한 셈인강5
캐릭터
셀트go24/10/04 20:16 2
동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