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살다보면 신호도 어길수 있고
약속도 어길수 있지
왜 셀트리온은. 100% 약속을
지켜야 하고 하나의 티클도
없어야 하는데
그리고 뭘 팔든 매출이 증가하면
되는거 아닌가
영업이익율은 합병으로 올해는
적다는거 다들 알잖아
왜 새삼 난리들 치고 있는데
짐펜트라도 미국 출시된지 얼마나
됬다고 난리야 2500억 달성한다고
했으니 기다려봐.
설사 2500억에 미달해도 다른쪽에서
매꾸면 되는거 아냐.
대한민국 제약사중 미국 출시 몇개월
만에 수천억 달성한 제품 있어
없잖아.
이런 대단한 회사를 왜 무시하는데
당신 서회장 만큼 성공한 사람이야
주가가 떨어져서 난리를 치는게
아니라 주가를 떨어뜨리기 위해
난리치는거 같은데
셀은 사방에 세작과 기생충이
판치는 회사인거 몰랐나
그러기에 셀에 확신이 없으면
힘든거야
끝으로 이 쓰레기 같은 놈들아
그만 기생하고 떠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