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aver.me/GG7dEEt5ETF가 공매도 세력에게 이용되군요.
규모가 큰 삼성kodex 와 각종 핼스케어 ETF 주식을 고객 허락 없이 빌려주면 처벌해야 하지 않나요.
대차풀을 이용하는줄 알았는데
ETF를 이용하는군요.
고객 돈 받아 수익은 뒷전이고 자회사 지원하고 이제 이해가 갑니다.
ETF에 투자한 자금이 엄청날건데.
남의 돈으로 장난을 치고 있네요.
니미럴....
아쉬운것은 배터리 아저씨처럼
개미들에게 바이오를 잘 아는
애널리스트가 없는게 불행하다.
대차풀 자산운용사 ETF운용 주식대여 등 내부를 분석 할수 있는 전문가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