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자사주와 공매도
  • 25/06/26 09:53
  • 조회 1257
woonjang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오늘 또다시 자사주 천억 추가매수 발표를 하니 아침부터 공매도 놈들이 엄청난 하방작업을 해대고 기다렸다는듯이 개떼같이 공매도 하수인들이 자사주매입에 부정적인 글로 여기에 도배를 하네.
크하하하하!
얼마나 힘들고 괴로우냐? 공매도!
회사가 영업이익에 자신감이 없으면 자사주를 사겠니?
너희들 죽을 맛이지?
지금까지 힘들어도 여러 자전거래팀을 가동하고 대차하면서 근근히 버텼는데 또다시 자사주 매입이라니! 너희들은 이제 ㅈ됐다!
금년말까지 회사는 공매도놈들이 손들때까지 지속적으로 융단폭격하겠다고 선언한거나 마찬가진데 한번 더 버텨봐라.
우리 장기투자자들은 어짜피 길게 가져갈거라 현재 주가에 일희일비할 필요없고 회사가 발전하는 모습을 즐기며 가도 돼.
여기에 죽치고 개소리 짖어대는 공매도 끄나풀들이 좀 괴롭겠지.

서회장을 비롯한 회사 임직원 여러분 너무 감사합니다. 힘든 상황에서도 연일 빛나는 성과를 보여주고 계신데 대하여 경의를 표하고 적극 지지합니다.

요즘 관심을 갖고 즐겨보는 부분은 이놈들이 얼마나 공매도를 치고 얼마나 자전질하고 연기금물량으로 장난하는가를 구경하는것도 퍽 재미있구나.

공매도놈들아 더욱 분발해라.
예서 쫄리면 죽는거야!
캐릭터
woonjang25/06/26 10:00 20
지금 여기에 댓글다는 자사주에 부정적인 글을 올리는 놈들은 모두 공매도 끄나풀들입니다. 과연 어느 누가 끄나풀인지 봅시다.
캐릭터
주식무상25/06/26 10:06 8
간만에 시원 합니다
캐릭터
내일의주식왕25/06/26 10:13 16
작년부터 회사의 자사주 매수로 주가가 상승한적이 있었나요??? 공식적인 실적발표전에 자사주매수는 지나고보면 실적이 기대이하일때 회사에선 주주가치제고라는 명목으로 매입을 한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경영진은 무리한 목표설정 후 언론에 좋아지고있다.... 주총이나 간담회에서도 담부턴 나아진다 믿어달라... 그럴시점에 자사주사면 며칠지나보면 실적개판... 거기다 회장은 대놓고 기관간담회때 자사주매입&소각이 승계에 유리하다고 공표하기까지... 몇년째 동일한 수법으로 당하다보니 개인주주들도 기다리다 지쳐서 부정적인것을 과연 주주들이 공매도 끄나풀일까요??? 그리고 공매도를 맘껏치게 판을 깔아준게 경영진아닌가요??? 주식시장이 어려울때야 물론 외부적 요인이 있지만... 코스피 3100에 바이오주 대상승기때 왜 셀트만 소외받고 거꾸로 가야했을까요...??? 이모든 것은 회사가 자초한일입니다... 이게 고의라면 법적 처벌을 받아야 하는것이고, 고의가 아니라면 무능력한것을 증명하는것이므로 경영진의 교체가 필요하다는게 일반적인 개인주주들의 생각입니다.
답글푸른하늘25/06/26 10:15 6좋아요신고
자사주 매도가 아니라 매수 매수,매도 구분이 안되나?
답글onhanul25/06/26 10:18 6좋아요신고
뇌가 썩어도 이렇게 썩다니!!!!
답글내일의주식왕25/06/26 10:22 3좋아요신고
매수로 변경하였습니다.. 회사의 자사주 매입과 주가 상승의 어떤 상관관계가 있었나요??? 댓글다시는 분들은 과연 거기에 대해서 얼마나 설명이 가능하신가요??? 외부적인 요인(금리,코리아디스카운트,같은 산업군의 전반적인 침체기)이 없는 현상황에서의 주가부진은 전적으로 내부(회사)의 문제입니다. 이부분을 지적하는 개인 주주들이 공매도의 끄나풀이라고요??? 너무 심한 억측과 갈라치기는 더많은 반발을 불러올수 있습니다...
답글woonjang25/06/26 10:45 3좋아요신고
회사가 자사주라도 대응을 안했으면 주가는 어디에 있을까를 생각해보시길. 또한 하루도 쉼없이 공매도로 하방작업을 해대는 놈들의 짖거리를 눈이 있으면 한번이라도 보시길. 회사가 매일같이 공지로 내놓는 엄청난 활동들을 보지 않고 주주라면 귀하는 뭘보고 있는지?
답글내일의주식왕25/06/26 11:35 7좋아요신고
자사주 매수를 주주가치 재고라고 하면서 투자자들앞에서 상속에 유리한 대주주를 위한 방편이라고 말하는게 과연 개인주주를 위한 조치가 맞나요???? 공매도의 하방질의 원인제공은 과연 누가 했다고 보시나요??? 시장이 어렵고 헬스케어 섹터자체가 침체기에는 개별회사가 할수있는 일이 제한적입니다.. 하지만 지금 시점에 다른 시총상위주 & 바이오 섹터내의 다른 경쟁사들은 역사상 신고가를 달성하고 정체기인데 과연 우리 셀트는 어떤가요?? 그게 오롯이 공매도 때문인가요??? 공매도를 척결하기 위해서는 압도적인 실적달성과 투명한 경영으로 장기적으로 투자하는 우량 주주들을 기관,외국인들로부터 끌여와야합니다.. 과연 우리셀트는 지난 몇년간 그런 시장 투자자들에게 믿음을 주는 곳이었을까요?? 그책임에사 과연 경영진들이 자유로울수 있을지 지금은 명명백백히 따져봐야 하는 시점인것 같습니다.
답글첫주식셀25/06/26 11:45 2좋아요신고
동의합니다. 그놈의 공매도 공매도 걔네가 공매도를 왜 칩니까? 실적이 안좋고 이익이 안좋으니 치는거죠. 코로나이후 영업이익 순이익 하락했는데도 실적 성장했다는 사람들은 뭘보고 있는건지
캐릭터
몽쉘통통25/06/26 10:26 1
'woonjang'님이 이 댓글을 블라인드 처리 하였습니다.
이전/다음글
다음 주주 대부분이 회사에 부정적인데.. 25/06/26 09:54
이전 배임 소송? 25/06/26 0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