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상대책위원회 셀트다람입니다.
주주여러분, 자사주 매입 및 소각 공시가 났는데도 주가가 지지부진하여 얼마나 속상하십니까?
게다가 헤이홀더 지분 모으기도 2%에서 주춤한 상황이라 많이 걱정하고 계신 것 잘 알고 있습니다.
금일부터 우편 발송과 옥외홍보 광고가 시작되어 주식 모으기의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헤이홀더 플랫폼은 주식수 등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자체 서버가 아니라 개인의 핸드폰에 저장하므로,
최소 일주일에 한번 헤이홀더의 "보유주식 새로고침"을 해 주셔야 지분 참여가 유지되십니다.)
오늘 드디어 우편발송 4,700통 발송 완료하였습니다. 수고해 주신 비대위 집행부와 홍보/지역봉사팀께 감사드립니다.
우편은 700통은 등기로, 4,000통은 일반으로 발송하였고, 2주 정도 반응을 확인 후 잔여 3,800통을 발송할 예정입니다.
(4,700통 비용은 약 500만원 소요되었고, 앞으로 추가로 280만원 더 사용 될 예정입니다. - 영수증 첨부 합니다.)
또한 지난주 금요일(6월 27일) 집행부 홍보담당이신 네모왕자님께서 셀트리온 유튜브 피치 인베스트먼트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셔서
비대위 조직 및 헤이홀더 주식 모으기에 대해 홍보 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7월부터는 셀트리온 유튜버 주천님께서 홍보 해 주시기로 했습니다.
셀트 자연인 님과는 홍보 일정에 대해 협의 중에 있습니다.
또한 이데일리 기자 外 여러 명 컨택하여 기사 보도를 통해 헤이홀더 지분모으기 운동에 대해 홍보를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옥외 광고는 주주님께서 협찬해 주셔서 금일부터 삼성동과 부평에 홍보 시작하였습니다. (하루에 20초씩 120회 광고, 총 7일)
협찬해 주신 주주님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는 우편 발송 후의 전화 문의 고객 대응 및 지역봉사 등을 통한 헤이홀더 지분 상승에 집중하여 임시 주총을 개최 할 예정입니다.
우편 발송 후 헤이홀더 가입과 임시주총 안건 등에 대해 많은 전화 문의가 올 것으로 예상되어, 이를 응대하기 위한 3개월 단기 알바 한명을 채용 중에 있습니다.
(비대위 집행부 및 홍보/지역봉사자 모두 생업에 종사하고 있어, 부득이하게 채용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지금 구인 싸이트 등을 통해 모집공고 중이나, 혹시 주주분 중에 직접 도와주실 수 있으시거나, 주위에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분 추천이 가능하신 분은 비대위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비대위 활동에 대해 주주님들께 최대한 상세하게 공유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주 여러분들의 많은 지지와 참여 부탁 드립니다.
또한 앞으로 홍보비, 알바 인건비, 우편 발송비 등 비용 발생이 예상되어 부득이 하게 주주님들께 후원 요청 드립니다.
셀트리온 비대위 후원계좌 안내 : 우리은행 1006-901-575198 (셀트리온 비상대책위원회)
셀트리온 비대위 사무실 연락처 : (02)6677-06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