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매도 글은 좀 자제합시다
  • 25/10/16 16:46
  • 조회 1645
cell검사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다들이제 터무니없는 30만 40만 가격에 매도하려는 사람은 없는거 같은대 


너무 힘빠지는 매도글은 자제합시다 


저도 욕심은 이제 내려놓고 본전 근처에 오면 매도할 생각입니다 


4분기에는 어느정도 이익 회복한다고 하니 너무 힘빠지는 매도글 보다는 


격려하고 조금만 버텨봅시다 길어야 몇달인대.. 




셀트리온으로 많은걸 배웁니다 

캐릭터
내비뒤요25/10/16 16:58 7
때가되면 크게한번간다에 힘주어말하고싶네요 여력될때마다 이삭줏듯 하여 하나하나 모아가며 기회를기다림니다 누가뭐래도 바이오주중 최고가되는 모든자양뷴은 다 갖추엇다고믿기에~~돌을거두지않고 끝까지두겟습니다^^
캐릭터
목표가125만25/10/16 17:07 6
아직도 모르시다니..개인투자자들이 많이 뭉쳐서 잘된 종목 하나도 없습니다. 셀트 개미 절반은 팔고 나가야 내가 살아요!
답글내비뒤요25/10/16 17:15 3좋아요신고
주주비율을보면 크게걱정안해도될듯합니다 투자의욕을 돋구는게 주가상승의기본입니다^^
캐릭터
바이트리온1225/10/16 17:09 6
매도 인증글 좀 팍팍 올라왔으면
답글투자의결실25/10/16 18:24 4좋아요신고
동의합니다!
답글Mama77725/10/17 07:22 1좋아요신고
매수했다는 글이 더무서워요
캐릭터
hfield9925/10/16 17:19 4
매도해야 오릅니다
캐릭터
투자의결실25/10/16 18:24 4
이번기회에 개인매도가 많아지길 바랍니다! 매도글은 매우 긍정적인 시그널 입니다!
캐릭터
CT짱25/10/17 09:37 1
매도자가 주주인지 공견 알바인지 피아구분이 안되는상황입니다. 분위기 흐리기위한 알바글도 분명있는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