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이제 터무니없는 30만 40만 가격에 매도하려는 사람은 없는거 같은대
너무 힘빠지는 매도글은 자제합시다
저도 욕심은 이제 내려놓고 본전 근처에 오면 매도할 생각입니다
4분기에는 어느정도 이익 회복한다고 하니 너무 힘빠지는 매도글 보다는
격려하고 조금만 버텨봅시다 길어야 몇달인대..
셀트리온으로 많은걸 배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