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오늘 같은 상승이면 서구라 추종자들 글 올라왔을텐데. 지수 4000을 바라보는데 고작 17만원대라.
  • 25/10/16 17:26
  • 조회 1135
S40000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이걸 올랐다고 해야하나.

아니면 다른 종목들 오르니 억지로 정말 억지로

상승을 당한거라고 봐야하지 않을까?

상대적 박탈감이 현타가 쎄게 오네요.

■ 지수 4000을 바라보는데 17만원대 ..

■ 주주들에게는 개구라로 뒷통수치지만 내연녀에게는 꼼짝 못하는 서구라
캐릭터
셀주나요25/10/16 18:57 4
여기 똥인지된장인지 인간하나추가요 몇놈들 눌고들있네 게시판에 이러고글써서 개인들못들어오게하는게 너희임무냐 머저리새끼야 정신차려 못봐주겠네 개자식들
답글S4000025/10/16 20:25 2좋아요신고
헤이홀더 가입은 했냐? 서구라 부역자들 말할 가치도 못느낀다. 아니다. 그렇게 좋아하는 서구라 내연녀 증여세 좀 보태줘라 ㅎㅎ
답글아무렴225/10/16 23:09 2좋아요신고
미친자가 발광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