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서구라가 이번엔 구라가 아닐시 셀트 밸류에이션
  • 25/10/16 19:54
  • 조회 5868
버티자셀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저는 주식 잘하는 사람 아니고 다만 지난 몇년간 셀트 레포트는 수십개 읽어봐서 거기 적힌대로 계산한거입니다
에비따 배수에 뭐 셀제 지분가치 현금자산 이런것도 더하긴 하는데 그런건 큰 의미없고 에비따 배수로만 계산
그리고 서구라의 4분기 실적 관련 발언이 기적적으로 사실일 경우를 전제한 것이니 오해는 하지 마세요.

서구라 발언 : 4분기 영업이익률 40%중반대
4분기 에비따 최소 6천억에서 7천억
내년 에비따 3조 이상

4분기 에비따 7천억 아니 6천억 이상만 달성해도 서구라님의 내년 에비따 3조 발언은 신뢰가 확 붙음

지난 2년간 증권사 레포트 셀트 에비따 배수는 27~32배 사이
보수적으로 하단인 글로벌 제약사 평균 에비따배수 27배 적용
3조×27=시총 81조.
주가로는 35만원
전년도 대비해 급증한 에비따 성장률과 에비따 마진을 근거로 프리미엄을 부여하여 에비따 배수 30이상을 주면 시총 90조 이상
주가로는 40만원

2026년이 되면 또 2027년 에비따를 끌어와 계산함
삼바 주가는 이미 2027년 에비따를 끌어와 계산중
2026년 에비따 3조면 2027년 에비따는 4조 이상 예상 가능
에비따 4조에 27배 시총 108조
주가로는 47만원
에비따 4조에 프리미엄 부여해 30까지 주면
시총 120조
주가로는 53만원

이건 내 생각으로 계산한 것이 아니라 증권사 보고서들에서 계산한거 그대로 구한거임
누구도 4분기 서구라 말을 믿지 않고 그래서 현재 주가에는 전혀 반영 안되어있음
그렇다면 서구라 말이 또 개구라고 컨센정도만 나와도 여기서 더 밀릴 이유는 없음
증권사들 컨센 평균 내년 에비따 2조로 가정해도 2조의 27배는 시총 54조
주가는 23~24만원임
서구라 컨센 미달성 시에도 23만 정도 주가는 곧 내년 실적 반영해서 올려줄거임
탈출하더라도 그때 나가면 됨
진짜 만에 하나..서구라 컨센이 현실화되면..셀트도 그놈의 주도주가 될 수도 있음
공매도 숏커버링 시원하게 나올듯
모든건 서구라가 제발 이번만은 구라를 안친것일때 가정

이번에도 또 속은거면 그때는 진짜 적당히 봐서 다 던져야죠
저는 gg치고 나갈테니 헤이홀더 분들이 꼭 복수해주기를 응원하겠음
캐릭터
바이트리온1225/10/16 20:05 33
99.999퍼센트 구라임 그리고 그말이 사실이라면 간담회에서 얘기 안하고 있다가 실적발표때 기습발표로 공매도에 타격을 줘야함 그런데 선제적으로 얘기를 한다??무조건 구라임ㅋㅋ
캐릭터
stockrich25/10/16 20:09 21
믿을 놈 말을 믿으시오
캐릭터
꿈성취25/10/16 20:16 17
26년 일라이릴리 매출 4000억 가정하고, 전체 영업이익 40%만 나오면 현재 컨센서스 반영(5.17조 +0.4조), EBITDA 3조 이상 달성 가능함.
캐릭터
opportunity25/10/16 20:25 16
보수적으로 보는게 맞고 주가 25만에 시총60조면 훌륭한거니 터무니없는 목표는 금물
답글버티자셀25/10/16 21:05 18좋아요신고
25만이 목표면 셀트 투자는 사실 의미없죠 물론 올해 한정이면 25만도 감사ㅎ
답글opportunity25/10/16 22:15 4좋아요신고
물론 기회비용까지 반영해서 26년도 기준입니다
캐릭터
하이스코어25/10/16 20:35 4
조만간입니다
캐릭터
셀트리지25/10/16 21:22 0
zz가 아니고 gg
캐릭터
kysoss25/10/16 21:27 11
아이고 순진도 하셔라...영익 40프로 중반요??? 지난 10년동안 4분기 최대로 나온게 20% 중반이요...합병해서 다를거라 생각하나요?? 30프로 초반만 나와도 다행입니다. 서구라 주딩이 미싱으로 박든지 해야지..ㅠㅠ 그새끼는 알면서도 일부러 시장의 불신을 받아서 주가 누르려는 전략이에요 욕좀 먹고 불신 받아도 승계만 잘되면 만사 땡이니...그런 새끼입니다. 인간 이하...
답글호덜덜25/10/16 23:07 8좋아요신고
진짜 이번에도 구라라면 서씨는 입을 찢어버려야함
캐릭터
ffggg25/10/16 23:15 1
뭔 영업이익이 7천억이 나올까? 4천억이면 1/2분기 합친 금액이니 이것도 서프라이즈임. 내년 영업이익은 많아야 1조 넘을 듯.
캐릭터
lsk310225/10/17 00:02 10
셀트가 리얼 숫자로 증명해야 신뢰를 어느 정도 회복할 수 있겠죠
캐릭터
설레발차단기25/10/17 00:30 0
좆도 모르면서. 돈도 없는 병신이 니가 돈 많고 능력있으면 글을 쓰겠니? 병신새끼
캐릭터
설레발차단기25/10/17 00:31 0
아디부터 그냥 병신새끼네 쳐물린 가난뱅이
캐릭터
셀트리지25/10/17 02:37 0
그래봤자 max 20마넌 ㅜ
캐릭터
올라가보자25/10/18 13:58 1
3조 잡은것도 짐펜트라 매출 1조 이상 잡았을때 기준일텐데 내년 매출 1000억이나 될지.... 당장 올해 5조는 고사하고 컨센은 4.2조 주가에 발목잡는게 공매도냐 경영진이냐... 공매도가 주가에 발목을 잡는거냐 무능한 경영진 구라를 캐치하고 공매를 치는거냐 이젠 헤깔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