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생각해보니
  • 25/10/17 00:54
  • 조회 1215
좋지아니한가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서회장은 셀케합병때 반대가 얼마가 나와도
다받아내서 반드시 합병성공하겠다고 발표해서
무지한 주주들에게 박수받고 합병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그합병 이전에 일감 몰아주기
이슈 크게 뉴스돌리고 합병하지 않으면 반복해서 문제 발생되고 합병하면 기타 이점이 많다고 분위기 형성됐습니다

더 이전으로 올라가서는 셀케는 상장부터 합병언급이 따랐고 상장후 상폐까지 수명이 10년 정도로 기억합니다
우연한 일일까요? 서회장은 오래전부터 모든걸 계획 한걸까요

승계 제가 알기론 공식적으로는 없다로 기억합니다 아들에게 주겠다고 발표한적 없고 서회장 갈길가면 회사는 공영기업 국영기업될것 이라고 직접말했습니다
허나 하는짓거리가 대놓고 자식 밀어주고 있고 누가 언플한것인지 우리 모두는 당연히 승계하는걸로 그들의 허들을 낮추어주고 이미 받아들이고 있는거 같습니다 자연스럽게 밀어주지말고 따져묻고 승계하겠다고 번복 한다면 순순히 받아줘서는 안돼는데 모든게 서회장의 계획대로 순순히 진행돼는게 무섭기까지 합니다

지수가 이렇게 올라가는걸 보고 그 한집안 욕심에 혼자 딴세상사는 셀트리온을 보니 참 씁쓸하네요
캐릭터
마법같은순간25/10/17 08:47 3
그래서 헤이홀더에 지분을 모아야하는 이유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