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비대위 주주공지 제15호] 임시주총 전자위임 및 공문관련 진행현황 공유
  • 25/10/17 07:24
  • 조회 4453
셀트다람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소액주주 비상대책위원회 셀트다람입니다.
제목 관련하여 진행 현황 공유 드립니다.

1. 임시주총 전자위임 진행 현황 (10월 16일 11시 기준)
- 1025명 전자위임 완료 : 정확한 위임 주식수는 9월 주주명부 입수 후 집계 예정 입니다.
(주주명부는 10월 20일~30일 사이 입수 될 것으로 예상)
- 9월 주주명부 입수 후 3월 입수된 주주명부와 비교하여 6개월 보유한 전자 위임 주식수 집계 예정입니다.
- 부족 지분 확보 방안
1) 의결권 수거 위탁 업체 활용 예정 입니다. (업체 선정 완료 및 계약 준비 중)
2) 비대위 자원봉사팀에서 직접 전화하여 문자로 링크 송부 중 입니다. (자원봉사팀에 많은 인원이 필요하오니 지원해 주세요~!)
3) 가치헤요에 참여했으나 아직 전자위임에 참여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 일주일에 한번씩 카톡으로 단체 문자 발송 중 입니다.
(기 참여하신 분들은 상기 카톡에 대해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2. 공문 발송 진행 현황
- 10월 1일 공문 발송 후 회사측 검토 의견 미입수 : 어제(10/16) 독촉 메일 재 발송 하였습니다.
- 발송 공문에 대해 일부 언론사 배포 : 우리에게 호의적인 언론사에 송부하였고, 한국경제 기사화 되었습니다.
https://marketinsight.hankyung.com/article/202510134933r

3. 임시주총 소집 청구를 위한 전자위임 진행 중 (~11/2)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신 후 핸드폰 인증 하시면 쉽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https://esignon.app.link/e/D8zura0v9Wb

[임시주주총회 안건]
1. 자사주 100% 소각
- 보유한 자기주식 전량을 소각함으로써, 주가 안정과 주주가치 제고를 실현
2. 분기배당 도입 및 배당절차 개선
- 분기배당을 연 4회까지 실시할 수 있도록 정관 신설
- 배당금액을 사전에 공시하고, 이후 배당기준일을 확정하도록 정관을 신설
3. 집중투표제 도입
- 정기주총에서 소액주주가 후보자를 직접 추천하고, 이사(최대 2명)를 선임할 수 있도록 집중투표제 도입하는 정관을 신설
4. 전문경영인 체제 도입
- 창업자 중심 체제에서 외부 전문경영인 체제로의 단계적 전환을 추진할 것을 촉구
5. 미국사업 성과부진에 대한 책임소재 규명
- 셀트리온USA의 성과 부진이 현 미국법인장의 책임과 직결된 사안으로 판단되는 바, 경영성과 및 직무 적격성에 대한 이사회의 공식 평가와 후속 조치를 촉구
6. 계열사 분할상장 제한 조항 신설
- 셀트리온바이오솔루션 등 자회사 분할상장 시, 주주총회의 사전승인을 의무화하는 정관 조항을 신설하고 주주가치 희석을 방지

[참여방법]
① 상단의 링크에 접속합니다.
② 참여자의 이름, 휴대폰번호, 암호를 입력 후 서명하기를 클릭합니다.
- 참여 도중 중단한 경우 암호를 잊으면 진행할 수 없으니 기억하기 쉬운 암호를 입력합니다.
③ 문자 또는 패스 앱 인증 중 편하신 방법을 통하여 인증합니다.
④ 왼쪽의 파란색 동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⑤ 왼쪽의 파란색 필수 입력란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⑥ 6개월 보유 여부를 체크합니다.
⑦ 2025년 3월 31일자 기준 보유주식수를 입력합니다(선택사항)
⑧ 2025년 9월 30일자 기준 보유주식수를 입력합니다(필수사항)
⑨ 성명 옆 빨간 네모칸을 클릭하여 성명을 입력합니다.
⑩ 서명 옆 빨간 네모칸을 클릭하여 서명을 선택한 후 서명하기를 클릭합니다.
⑪ 우측 상단의 확인을 눌러 위임을 완료합니다.
캐릭터
태양정복25/10/17 07:27 17
고생하십니다...임시주총 개최 목표 시점이 언제인가요?
캐릭터
S4000025/10/17 07:36 16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꼭 임시주총 엽시다
캐릭터
blossom25/10/17 07:56 14
응원합니다
캐릭터
phg0927725/10/17 08:10 12
수고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캐릭터
jang932925/10/17 08:10 12
고생하시네요. 전자위임 완료
캐릭터
무적홍00725/10/17 08:16 9
네이버 토론에도 올러주시면 좋겠습니다.
캐릭터
gm134025/10/17 08:45 9
늦었지만 전자위임 참여 마쳤습니다
캐릭터
lakepark25/10/17 08:55 9
감사합니다.
캐릭터
셀트수호천사25/10/17 08:59 6
감사합니다.
캐릭터
ahagreen25/10/17 10:22 6
위임했습니다
캐릭터
luckyjunee25/10/17 10:23 5
수고 많으십니다~
캐릭터
나쁜아이디225/10/17 18:09 5
응원합니다!!!
캐릭터
징기스칸25/10/18 07:58 3
셀트는 어떻게든 공매 물량이 숏이 유입되야 상승하지않을까 봅니다
캐릭터
징기스칸25/10/18 08:00 3
늘 주주권리를위해 애쓰심에 격려를 보냅니다!
캐릭터
셀트희망고고25/10/23 18:04 0
죄송합니다. 동의후 두번째창에서 6번째하는데 다음 창이 안뜹니다.
이전/다음글
다음 장전 소회 25/10/17 07:47
이전 손모가지 조심해라 25/10/17 0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