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장전 소회
  • 25/10/17 07:47
  • 조회 1728
opportunity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3분기 실적 호조 분위기, 그간 소외로 인한 키맞추기

그리고 어제 애프터마켓 수급분위기로 추정해본 바

금일은 양봉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어제와 마찬가지로 개미의 이탈이 높아 정상적인 수급이 예상됩니다

이의견의 찬반대는 장중에 누르셔도 안늦습니다

캐릭터
우주박25/10/17 08:46 7
그래서계좌가깡통임
캐릭터
설레발차단기25/10/17 09:05 8
주식수도 없는게 촐랑촐랑 설치네 아는 척 하고 자빠졌네. 셀동행 가서 놀아
답글셀트로마무리25/10/17 09:16 1좋아요신고
병신아. 너 주변에 친구는 있니? 진지하게 궁금하다. 사람들은 너같이 부정적인새끼들을 싫어하거든..ㅋ
답글설레발차단기25/10/17 09:48 4좋아요신고
주식수도 없는 병신이 긍정적이기만 해서 뭐하게? 병신아 여기니까 부정적인거지 다른데선 긍정적이야 븅신이 눈치도 없고 셀트로 마무리? ㅋㅋ 아디부터 븅신새끼 마무리가 거지냐? 멍청한 쪼다새끼
캐릭터
설레발차단기25/10/17 09:06 10
니가 뭘 안다고 소회 어쩌고 자빠졌노 글 내리삼 게시판 아까워
캐릭터
OOO25/10/17 09:12 7
에휴 설레발은 진짜 지워라 쪽팔린줄알면
캐릭터
goodbroooo25/10/17 09:13 0
진짜긍금해서 그러는데 어떻게 이렇게 못맞추는거임? 왜인줄아심? 실적 안좋아, 승계이슈 묻었어, 할줄아는건 구라치는것밖에 없는 애들이 설치는데 어떻게 주가가 오르겠냐고. 그런데 쟈꾸 오른다고 예상하니 어떻게 맞겠냐고 ㅋ 그냥 원숭이 보고 칙어라고 해도 반은 맞추것다 ㅋ
캐릭터
몽상가후추25/10/17 11:57 2
이런것들이 촐랑대고 망상하니까 갈놈도 믓가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