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내에서도 왕따였는데
그나마 친구인 2차전지 관련주가 있었는데
그들마져도 고공행진하며 셀트 곁을 떠나니
너무 외롭다.
그리고 존나 슬프다. c8!!!
이젠 위안이 되어줄 업종도 종목도 셀트 곁엔 없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