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교묘하게 조금씩 설제를 올리네
  • 25/10/17 10:36
  • 조회 1494
어여라디차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니네들 셀제 절대 합병 못해

이미 셀케로 많이 해먹은거 들켜서 왠만한

방법으론 택도 없지

하나를 세개로 쪼개더니 다시 하나로 만든다고?

그럼 주식수도 처음 셀트처럼 맞취놓던가

하여튼 양심이 없네


캐릭터
태양정복25/10/17 10:45 10
셀제 합병 절대 반대...셀제 합병하면 지금 꼴을 2~3년 더 봐야 할 수도...
캐릭터
투자의결실25/10/17 11:52 4
셀트 수급 계속 셀제로 넘어가면 누가 손해인가요? 계속 이렇게 해보시죠.
답글멋쨍이25/10/17 13:27 1좋아요신고
코스피 지수 안보여? 수급같은소리 히시네 ㅋ
캐릭터
진짜셀트25/10/17 12:21 3
양심은없고 배떼지에 고름은 많을듯
캐릭터
Agsd1225/10/17 13:12 3
조만간 셀제보다 고per받을듯한데
이전/다음글
다음 사람이 참다 참다 악이 받치면 25/10/17 11:00
이전 준비 단디 해라 25/10/17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