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서구라와 공견의 3자배정 유상증자 카드로 환매를 털다?
  • 25/10/17 11:03
  • 조회 1571
blossom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공견의 숏커버가 왜 없을까. 시간이 많아서??




릴리공장 투자계획으로 자사주를 일부 소각, 일부 투자라는 허튼 소리를 하는데요.




그렇다면, 당연히 유증을 하겠지요.


5000억(16마넌/주) 제3자 배정으로 유증하면 310여만주 신규물량이 발행되네요.


고질적인 공매물량을 제외하고, 최근 공매물량 증가분을 보면..




공견이 제3자 유증배정만 해도 숏은 할 필요가 없지 않을까..




유상증자 공시 후 신규상장은 대략 1달 이내 소요되니...


공견은 급할 건 없겠지요.


..




이런 시나리오라면..


지수가 2300부터 4000을 바라보는 이싯점에 


서구라는 싼 값에 지분모아서 좋고, 공견들은 쳐눌려서 이익을 보고... 누이좋고 매부좋고지요..




이렇게 되어서는 안되는데..




서구라를 정상적인 사람이 아닐 수도 있어서 걱정입니다....아무도 모르죠.


그래도 저는 이런 시나리오는 아닐꺼라 믿습니다.

캐릭터
master9925/10/17 11:07 5
기우로 판단됩니다.
캐릭터
anago25/10/17 11:15 2
손실이 얼마인지 몰겠으나 만약 그럴 가능성 높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얼른 떠나야.
캐릭터
버티자셀25/10/17 11:40 5
무역보험공사에서 릴리 인수자금 다 땡겨왔는데 뭔 쌩뚱맞은 유증?ㅎ
이전/다음글
다음 잦심삼일 25/10/17 11:06
이전 사람이 참다 참다 악이 받치면 25/10/17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