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종목코드
종목검색
검색 인기 종목
종목차트추가
글쓰기 옵션 선택
토론
자동삭제
필명 / 제목
필명
제목
셀트리온
목록
주식 팔고 떠날라면 말없이 떠나거라!!
25/10/17 11:13
조회
4130
master99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긴급 --- 셀트리온 매도하고 떠나시는 분은
여기 씽크풀 게시판에서 매도 글 올리지 말고 바람과 함께 조용히 사라져라!!
gosan1005
25/10/17 11:15
19
지당한 말씀
opportunity
25/10/17 11:17
23
안팔고 반응보려 한거겠죠 다 털면 여기 쳐다보지도 않고 보유종목 게시판에 상주합니다
유로셀
25/10/17 11:29
26
글은 쓰는 사람 자유고 글이 마음에 안들거나 유해하면 반대 라는 표현으로 블라인드 시킬수 있는데 굳이..
셀트신
25/10/17 12:11
39
각자의 의견을 개진하는건 씽크풀 회원의 자유입니다. 객관적인 시각으로 주식을 바라봐야하며, 어느 한쪽에 치우친 게시판은 건전하지도 않고 발전도 제한적입니다. 셀동행과 다를바 없는거죠. 보유.매도. 보유하는 이유와 매도하는 이유가 다 있습니다. 최근 매도자들 모두 매도하는 이유를 달았습니다. 매도글 대해 반론이 있으신분들은 또 보유하는 이유를 댓글로 다시면 됩니다. 이런 과정을 거치면서 주식투자에 대한 본인만의 철학과 원칙이 생기는것이죠. 한쪽에 치우친 사고는 절대 발전할수 없습니다. 코스피 3700. 곧 4천입니다. 셀트만 보유중인 주주분들은 분명 계좌가 정체 또는 마이너스일 것입니다. 회사만 탓할것이 아니라, 본인이 객관적.냉철한 사고가 미흡하고. 공부를 게을리한게 아닌지 반성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저또한 서회장의 이중성. 거짓된 삶을 보고 그간 회사를 맹신한 부분에 반성하고 있습니다,
hfield99
25/10/17 13:40
6
팔아야 나머지가 살수있읍니다
sjy3210
25/10/17 20:19
9
백번 맞는 말씀이십니다. 본인 주식 판것을 굳이 남들에게 마치 자랑하듯이 아니면 같이 주식을 팔자고 권유하는 듯이 하는 게 모양새가 좋게 보이지 않으니까요. 심하게 말하면 투심을 망가뜨리려는 공매도의 앞잡이 같습니다. 대다수 분들은 그저 조용히 팔고 또 조용히 사고 있습니다.
hfield99
25/10/17 20:48
3
'master99'님이 이 댓글을 블라인드 처리 하였습니다.
이전/다음글
메리츠로 시초 하방작업하고
25/10/17 11:20
진짜 지수 4000 되나
25/10/17 11:12
카테고리 최신 인기글
머리속에 탐욕만 가득 찬 비계덩어리
12:27
미친주식
12:13
서울경제 이데일리등등
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