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메리츠로 시초 하방작업하고
  • 25/10/17 11:20
  • 조회 1644
언젠가는다시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장중에는
키움, 미래 차명으로 찍어 누르고..
물론 질려버린 개미들도 함께 매도중..
개미가 떠나면 남은 개미는 좋을 듯.. 안타깝지만..
캐릭터
천지선배요25/10/17 15:49 1
ㅋㅋㅋ 메리츠 창구가 셀트 삼바 유한 기아도 봐라 저게 대형주 또는 제약 대형주에서 넥스트트레이드애서 나오거나 오늘 같은 경우 어땠는지 봐라 유진창구도 8시~9시 거래도 보고 이상한거 같으면 시총 20개와 제약아비오 종목 빨리 돌려보고 동시간대 유진이나 메리츠 창구가 나오는지 봐라. 이게 기본이다 그러니 오직 셀트만 조작이니 뭐니 헛소리하는거고 아무리 신고를 해도 돌아오는건 ㅂㅅ소리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