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아~ 승계는 안된다..!
보는 눈이많아~ 이왕 합병할꺼 왜
첨부터 3사로 쪼게놨냐?
정직하게 경영해야지 미쿡이였음 넌
조땐거야~ 범수형 따라 감빵가자~이제
대통령앞에서 도둑도 지발 저리다고~
금산분리인지? 금산인삼주인지~
이야기하지말고 정치이야긴 안하고싶은데
한덕수횽도~ 재판장에서 질문하니 동문서답
하던데 너역시 계속 주주들이 원하는답을
동문서답하드라... 주주가 원하는건 간단해
승계반대 책임자문책 자사주소각
뭘 어렵게 포장하려고하지마...
주주들도 이젠 알껀다안다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