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주가 콱~내리고 싶은데 눈치보이지..!
  • 25/10/17 13:52
  • 조회 2981
셀트몰빵함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정진아~ 승계는 안된다..!

보는 눈이많아~ 이왕 합병할꺼 왜

첨부터 3사로 쪼게놨냐?

정직하게 경영해야지 미쿡이였음 넌

조땐거야~ 범수형 따라 감빵가자~이제

대통령앞에서 도둑도 지발 저리다고~

금산분리인지? 금산인삼주인지~

이야기하지말고 정치이야긴 안하고싶은데

한덕수횽도~ 재판장에서 질문하니 동문서답

하던데 너역시 계속 주주들이 원하는답을

동문서답하드라... 주주가 원하는건 간단해

승계반대 책임자문책 자사주소각

뭘 어렵게 포장하려고하지마...

주주들도 이젠 알껀다안다규~~
캐릭터
Mama77725/10/18 18:07 1
지분 올릴려고 셀제는 합병에서 뺐지. 당시 서씨왈 계산이 복잡해서 그렇다네. 지나가는 개가 웃는다. 언젠가는 걸려서 죄값을 치르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