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3분기실적폭망
  • 25/10/20 08:08
  • 조회 2558
몽쉘통통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컨센대비6프로하회 짐펜폭망 4분기 개선기대 한투리포트
캐릭터
S4000025/10/20 08:09 9
역시나.. 그러면 그렇지. 이러니 공매도 그렇게 쳤지 그런데 4분기 영업이익률 40% .. 이건 공매도 치라는 신호아니면 뭔가?
캐릭터
하이스코어25/10/20 08:11 7
또 조만간?
캐릭터
투자의결실25/10/20 08:13 3
짐펜트라는 27년 보시면 됩니다!
답글불곡산하늘25/10/20 08:16 5좋아요신고
뭐가 된다는거여?
답글언제나맑음2225/10/20 08:48 6좋아요신고
회장이 25년 말하는데 일개 개미가 27년 보시면 된다 이러고 있네. 회장 할배임?
답글달려볼까25/10/20 12:16 0좋아요신고
ㅋㅋㅋ 반박불가..여기 주주들이 주식 젤 못하는 주주인데..뭘 예상한다는건지ㅎ 27년까지 혼자 있으라해요ㅋ
캐릭터
천지선배요25/10/20 08:35 5
hkmof 생각남 한투에서 1분기 실적을 컨센 하회 예상하니, 공매도 증권사라고 비하함. 결국, 한투 레포트처럼 컨센 하회. 관세 방어를 위한 일회성 비용때문에... 일단 한투가 첫 프리뷰 발표했으니, 다음 타자들이 어떻게 나오는지에 따라 3분기 실적이 하회냐 아니냐 판가름 날듯...
답글S4000025/10/20 08:37 2좋아요신고
증권사 틀린적 진짜 거의 없음
캐릭터
goodbroooo25/10/20 09:11 1
증권사 코멘트도 항상 보면 다음분기 개선기대는 꼭 나옴 ㅋ 근디 다음 분기 가면 또 컨센 미달 ㅋ 그리고 또 개선 기대임 ㅋ 이러길 4-5년째인데 증권사 애들도 이젠 손절할만한데 돈 받고 하는건지 어떻게 이렇게 한결같이 개선 기대일까 ㅋ
이전/다음글
다음 또 뻥카였군요 25/10/20 08:30
이전 구라는 빠르게 사실은 느리게 25/10/20 0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