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종목코드
종목검색
검색 인기 종목
종목차트추가
글쓰기 옵션 선택
토론
자동삭제
필명 / 제목
필명
제목
셀트리온
목록
3분기실적폭망
25/10/20 08:08
조회
2558
몽쉘통통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컨센대비6프로하회 짐펜폭망 4분기 개선기대 한투리포트
S40000
25/10/20 08:09
9
역시나.. 그러면 그렇지. 이러니 공매도 그렇게 쳤지 그런데 4분기 영업이익률 40% .. 이건 공매도 치라는 신호아니면 뭔가?
하이스코어
25/10/20 08:11
7
또 조만간?
투자의결실
25/10/20 08:13
3
짐펜트라는 27년 보시면 됩니다!
불곡산하늘
25/10/20 08:16
5
뭐가 된다는거여?
언제나맑음22
25/10/20 08:48
6
회장이 25년 말하는데 일개 개미가 27년 보시면 된다 이러고 있네. 회장 할배임?
달려볼까
25/10/20 12:16
0
ㅋㅋㅋ 반박불가..여기 주주들이 주식 젤 못하는 주주인데..뭘 예상한다는건지ㅎ 27년까지 혼자 있으라해요ㅋ
천지선배요
25/10/20 08:35
5
hkmof 생각남 한투에서 1분기 실적을 컨센 하회 예상하니, 공매도 증권사라고 비하함. 결국, 한투 레포트처럼 컨센 하회. 관세 방어를 위한 일회성 비용때문에... 일단 한투가 첫 프리뷰 발표했으니, 다음 타자들이 어떻게 나오는지에 따라 3분기 실적이 하회냐 아니냐 판가름 날듯...
S40000
25/10/20 08:37
2
증권사 틀린적 진짜 거의 없음
goodbroooo
25/10/20 09:11
1
증권사 코멘트도 항상 보면 다음분기 개선기대는 꼭 나옴 ㅋ 근디 다음 분기 가면 또 컨센 미달 ㅋ 그리고 또 개선 기대임 ㅋ 이러길 4-5년째인데 증권사 애들도 이젠 손절할만한데 돈 받고 하는건지 어떻게 이렇게 한결같이 개선 기대일까 ㅋ
이전/다음글
또 뻥카였군요
25/10/20 08:30
구라는 빠르게 사실은 느리게
25/10/20 07:32
카테고리 최신 인기글
서회장님
22:18
몇년전 서정진 이런 말했었지...봐라 쫌
21:29
금일대차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