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역시나 또 새빨간 거짓말인 3분기 실적(임시주총에 제발 함께해주세요!)
  • 25/10/20 08:35
  • 조회 1661
S40000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이정도면 서구라랑 공매도랑 한편인게 맞음

■ 실제 실적 하회인데 회장은 좋다고 떠드니

공매도 안치는게 바보아닌가??

공매도 쳐달라고 대 놓고 신호보내니.

공매도 잔고1위가 그냥 되는게 아님!

☆ 주주는 안중에 없고 오직 승계 목적뿐

☆ 짐펜트라 빅딜 시도는 해봤는지 궁금함
그냥 꿈속에서 생각해본게 아닌지?

☆ 진짜 궁금한데 서구라가 말했던 자료들은 대체 누가 만들어 준거임? 재무팀이 만든거야? 본인이 만든거야? 아니면 공매도가 써준거야??
캐릭터
셀트몰빵함25/10/20 08:57 4
님말씀데로 3분기 폭망이면 정말 폭동수준일겁니다. 주가꼬라지도 말이 아니잖아요 ㅠ
캐릭터
goodbroooo25/10/20 09:07 4
서구라는 그냥 지꼴리는대로 그때 그때 씨부릴뿐. 이제 다들 알때도 됐는데 참 아직도 뭔가 기대를 하고 있다는게 우스울뿐. 그렇게 좀 팔고 주도주로 가라고 해도 안하니 평생 여기 묶여있는것일뿐. 반도체로만 갔어도 3-40%는 그냥 먹는건데 ㅋㅋ 이젠 충고하는것도 지친다. 무신 다들 고래 심줄보다도ㅈ더질기네.
캐릭터
곧되리라25/10/20 09:10 5
시장반응은 괸찮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