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셀트 per 49배
올해 삼바 per 51배
너가 과거부터 그리도 적자 물통바이오 했던 삼바하고 셀트하고 per 차이가 별로 없다.
아직도 삼바가 대주주 지분이 높아서 주가 조작이라고 생각하냐?
삼바가 주가조작이면, 셀트도 주가 조작이냐?
삼바가 물통이면 셀트도 물통이냐?
너는 그래서 셀트 10년 이상 투자해서 수익률이 마이너스이냐?
그럼 니 실력이 어떤지 깨우쳐야 하는거 아니냐?
넌 과거에 말만 번지르게 하는데 수익률 마이너스인 전문가와 말은 겁나 못하는데 수익률은 어마어마한 사람중에서 누굴 고수라고 생각하냐?
넌 아마도 말만 번지르게 하면서 수익률 마이너스인 사람이 전문가라면서 이런 사람 추천 종목 믿고 투자하겠지.
너 같은 애들이 캄보디아 고수익 믿고 갔다가, 잡히는거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