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종목코드
종목검색
검색 인기 종목
종목차트추가
글쓰기 옵션 선택
토론
자동삭제
필명 / 제목
필명
제목
셀트리온
목록
주가조작 때문에 못갑니다..
25/10/20 09:34
조회
1135
언젠가는다시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매수와 매도 거래원이 서로 반대방향에서 주거니 받거니 하며 자전질을 하다가
호재는 전혀 반응 안하고
악재 때 모두 매도를 치니 가두리가 가능한 겁니다..
실적으로는 이제 올라야 맞는 시점이니까요..
회사와 공매도가 원팀이 아니길 바랄 뿐..
셀트소엑주주
25/10/20 09:36
8
실적때매 못가는거에요 맨날 사탕발림해서 기대치 높여놓고 실적은 못미치니 신뢰를 잃은거죠
장기투자자
25/10/20 09:38
1
공매도가 상승할때마다 가두리 쳐서 잔고 엄청나게 쌓여있죠. 이러다가 갑자기 튀어 오릅니다!
tin8721
25/10/20 10:00
2
그냥 실적때문. 희망회로에 빠져서 투자 실패항것 인정해야함.
cell검사
25/10/20 13:51
2
이놈은 주가조작 정신병에 걸렷네 서정진 똘마니새끼
포래버마린러
25/10/20 20:51
0
원팀이에요
이전/다음글
실적 마사지
25/10/20 09:38
음전, 실적의 댓가
25/10/20 09:26
카테고리 최신 인기글
너는 상한가를 가도 욕처먹어야한다
12:40
이런 개 ㅅㅂ 돼지야
21:25
러프한보더...요놈이 서정진,공매도 보다 더 악질입니다...
1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