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주가조작 때문에 못갑니다..
  • 25/10/20 09:34
  • 조회 1135
언젠가는다시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매수와 매도 거래원이 서로 반대방향에서 주거니 받거니 하며 자전질을 하다가
호재는 전혀 반응 안하고
악재 때 모두 매도를 치니 가두리가 가능한 겁니다..
실적으로는 이제 올라야 맞는 시점이니까요..
회사와 공매도가 원팀이 아니길 바랄 뿐..
캐릭터
셀트소엑주주25/10/20 09:36 8
실적때매 못가는거에요 맨날 사탕발림해서 기대치 높여놓고 실적은 못미치니 신뢰를 잃은거죠
캐릭터
장기투자자25/10/20 09:38 1
공매도가 상승할때마다 가두리 쳐서 잔고 엄청나게 쌓여있죠. 이러다가 갑자기 튀어 오릅니다!
캐릭터
tin872125/10/20 10:00 2
그냥 실적때문. 희망회로에 빠져서 투자 실패항것 인정해야함.
캐릭터
cell검사25/10/20 13:51 2
이놈은 주가조작 정신병에 걸렷네 서정진 똘마니새끼
캐릭터
포래버마린러25/10/20 20:51 0
원팀이에요
이전/다음글
다음 실적 마사지 25/10/20 09:38
이전 음전, 실적의 댓가 25/10/20 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