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한투에서는 영익 컨센 6% 하회 전망이군
  • 25/10/20 10:10
  • 조회 3534
대한민국만세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매출 1조 958 억

영익 3,128 억

시장 기대치 각각 3%, 6% 하회 수준 전망

역시나 짐펜 추정치 하향(1,185 억)

3분기 짐펜 314 억 추정

영익률 30% 가 안되는데

회장님 말씀과 괴리가 크네요
캐릭터
투자의결실25/10/20 10:17 5
짐펜트라 27년 보시면 됩니다! 그외 기존제품 및 신규출시 제품군 보시면 답 나옵니다!
답글pizzact25/10/20 10:17 16좋아요신고
님은 주식이 만주이상 있긴 하신지요?
답글투자의결실25/10/20 10:58 4좋아요신고
아직도 매도 안하셨어요?
답글언제나맑음2225/10/20 11:03 10좋아요신고
짐펜은 27년 보라면서 나머지 신규제품은 지금봐야함? 기존제품은 변화가 없는데 뭘봐야함? 혹시 회장할배세요?
답글셀트로마무리25/10/20 11:27 6좋아요신고
투자의결심님. 동의합니다. 개새끼들 말 듣지마시고..우직하게 같이 가시죠. 셀트리온 잘 될거라 믿습니다.
답글tin872125/10/20 11:44 7좋아요신고
27년되면 28년 보자고할거자나요 ㅋㅋ
답글lakepark25/10/20 12:39 5좋아요신고
그러면서 또 기어나오죠.....23년 기다림.....24년...기다림....아싸리 그러지 말고 넉넉히 2030년 기다림으로 필명을 바꾸는것은 어떨지?늙어죽기전에....이런건 어떨지?
답글jsw836725/10/20 16:25 0좋아요신고
너 작년에도 25년 보면 된다고 했지??
캐릭터
pizzact25/10/20 10:17 27
서회장이 몰랐을리가 없죠. 발표시점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냥 간담회를 넘어가기 위해서.. 그리고 본인의 체면을 위해서.. 거짓발언을 일삼네요. 가족에게 상처를 준 사람인데, 그 사람에게 뭔가를 기대한 우리가 멍청했던겁니다.
캐릭터
셀트신25/10/20 10:20 2
한투 프리뷰 보고서 실제 실적과 거의 맞을껍니다. 비교적 잘 맞추는 애널입니다.
답글pizzact25/10/20 10:22 8좋아요신고
모든 애널들이 회사에서 준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합니다. 비교적 잘 맞추고의 개념이 아니죠. 특히 이미 분기가 지난 시점에는요 정확하다고 보면 됩니다.
답글lsk310225/10/20 10:24 9좋아요신고
그럼 회장님께서 또 습관적인 거짓말을 ㅠㅠ
캐릭터
goodbroooo25/10/20 10:24 17
짐펜은 두고두고 계륵일듯. ㅋ 짐펜 올해 3분기까지 600억정도ㅈ될듯하고 4분기까지하면 900에서 천억정도 될듯. 사실상 서구라만 구라 안쳤으면 나쁘지않은 실적일텐데 ㅋ 정말 서구라는 구라란 이런것이다를 제대로 보여주네. 아니 7천억, 3천오백억은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걸까 ㅋ 진짜 궁금하다
답글셀트추종불허25/10/20 10:54 12좋아요신고
서구라는 습관성 구라증후군이라는 병을 갖고있나봐요...뻔한 거짓말을 아무런 죄책감없이 하는거 보면...일종의 도벽증 같은.....
캐릭터
Celltlife25/10/20 10:30 4
언제까지 짐펜보고 투자할건가.. 잊어버린지가 언젠데.. 그리고 여기 서회장 말듣고 믿고 투자하는사람 몇이나될까요.. 그냥 한귀로듣고 한귀로 흘리면됩니다.. 대충 절반정도만 믿으면 정확할겁니다.. 걍 분기1조매출과 한해 영업이익 1조달성에 위안삼으시죠.. 그러다보면 시간은 흐를것이고,, 잊었던 짐펜이 갑툭튀로 뛰어오를수도 있는것이니까요..^^
답글치킨은부어25/10/20 10:42 11좋아요신고
아니 주주가 회사오너의 말을 믿고 투자하지 그럼 뭘 보고 투자하나요 유튜버 방송보고?ㅋㅋ
답글투자의결실25/10/20 10:59 2좋아요신고
동의합니다!
답글투자의결실25/10/20 10:59 1좋아요신고
오너 말 믿고 길~게 투자하면 됩니다 ㅋㅋ 뭐 한다고 해서 바로바로 되는거 아닙니다. 일론머스크 보세요 젠슨황 보세요.
캐릭터
끝을본다25/10/20 10:41 10
입만 열면 개구라. 쓰레기짓.
캐릭터
lvlidas25/10/20 10:51 9
개구라가 구라 치는게 당연한 일
캐릭터
bungbung4da25/10/20 20:59 0
짐펀트라 매출이 부진한건 그럴 수 있지만 1년 넘게 예상 매출 오판(?)은 범죄입니다. 작년부터 계속 틀리는데도 허위매출 발표하는건 범죄가 맞습니다. 의도적으로 틀렸다고 봅니다. 진짜 몰랐다면 더 심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