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종목코드
종목검색
검색 인기 종목
종목차트추가
글쓰기 옵션 선택
토론
자동삭제
필명 / 제목
필명
제목
셀트리온
목록
한투에서는 영익 컨센 6% 하회 전망이군
25/10/20 10:10
조회
3534
대한민국만세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매출 1조 958 억
영익 3,128 억
시장 기대치 각각 3%, 6% 하회 수준 전망
역시나 짐펜 추정치 하향(1,185 억)
3분기 짐펜 314 억 추정
영익률 30% 가 안되는데
회장님 말씀과 괴리가 크네요
투자의결실
25/10/20 10:17
5
짐펜트라 27년 보시면 됩니다! 그외 기존제품 및 신규출시 제품군 보시면 답 나옵니다!
pizzact
25/10/20 10:17
16
님은 주식이 만주이상 있긴 하신지요?
투자의결실
25/10/20 10:58
4
아직도 매도 안하셨어요?
언제나맑음22
25/10/20 11:03
10
짐펜은 27년 보라면서 나머지 신규제품은 지금봐야함? 기존제품은 변화가 없는데 뭘봐야함? 혹시 회장할배세요?
셀트로마무리
25/10/20 11:27
6
투자의결심님. 동의합니다. 개새끼들 말 듣지마시고..우직하게 같이 가시죠. 셀트리온 잘 될거라 믿습니다.
tin8721
25/10/20 11:44
7
27년되면 28년 보자고할거자나요 ㅋㅋ
lakepark
25/10/20 12:39
5
그러면서 또 기어나오죠.....23년 기다림.....24년...기다림....아싸리 그러지 말고 넉넉히 2030년 기다림으로 필명을 바꾸는것은 어떨지?늙어죽기전에....이런건 어떨지?
jsw8367
25/10/20 16:25
0
너 작년에도 25년 보면 된다고 했지??
pizzact
25/10/20 10:17
27
서회장이 몰랐을리가 없죠. 발표시점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냥 간담회를 넘어가기 위해서.. 그리고 본인의 체면을 위해서.. 거짓발언을 일삼네요. 가족에게 상처를 준 사람인데, 그 사람에게 뭔가를 기대한 우리가 멍청했던겁니다.
셀트신
25/10/20 10:20
2
한투 프리뷰 보고서 실제 실적과 거의 맞을껍니다. 비교적 잘 맞추는 애널입니다.
pizzact
25/10/20 10:22
8
모든 애널들이 회사에서 준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합니다. 비교적 잘 맞추고의 개념이 아니죠. 특히 이미 분기가 지난 시점에는요 정확하다고 보면 됩니다.
lsk3102
25/10/20 10:24
9
그럼 회장님께서 또 습관적인 거짓말을 ㅠㅠ
goodbroooo
25/10/20 10:24
17
짐펜은 두고두고 계륵일듯. ㅋ 짐펜 올해 3분기까지 600억정도ㅈ될듯하고 4분기까지하면 900에서 천억정도 될듯. 사실상 서구라만 구라 안쳤으면 나쁘지않은 실적일텐데 ㅋ 정말 서구라는 구라란 이런것이다를 제대로 보여주네. 아니 7천억, 3천오백억은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걸까 ㅋ 진짜 궁금하다
셀트추종불허
25/10/20 10:54
12
서구라는 습관성 구라증후군이라는 병을 갖고있나봐요...뻔한 거짓말을 아무런 죄책감없이 하는거 보면...일종의 도벽증 같은.....
Celltlife
25/10/20 10:30
4
언제까지 짐펜보고 투자할건가.. 잊어버린지가 언젠데.. 그리고 여기 서회장 말듣고 믿고 투자하는사람 몇이나될까요.. 그냥 한귀로듣고 한귀로 흘리면됩니다.. 대충 절반정도만 믿으면 정확할겁니다.. 걍 분기1조매출과 한해 영업이익 1조달성에 위안삼으시죠.. 그러다보면 시간은 흐를것이고,, 잊었던 짐펜이 갑툭튀로 뛰어오를수도 있는것이니까요..^^
치킨은부어
25/10/20 10:42
11
아니 주주가 회사오너의 말을 믿고 투자하지 그럼 뭘 보고 투자하나요 유튜버 방송보고?ㅋㅋ
투자의결실
25/10/20 10:59
2
동의합니다!
투자의결실
25/10/20 10:59
1
오너 말 믿고 길~게 투자하면 됩니다 ㅋㅋ 뭐 한다고 해서 바로바로 되는거 아닙니다. 일론머스크 보세요 젠슨황 보세요.
끝을본다
25/10/20 10:41
10
입만 열면 개구라. 쓰레기짓.
lvlidas
25/10/20 10:51
9
개구라가 구라 치는게 당연한 일
bungbung4da
25/10/20 20:59
0
짐펀트라 매출이 부진한건 그럴 수 있지만 1년 넘게 예상 매출 오판(?)은 범죄입니다. 작년부터 계속 틀리는데도 허위매출 발표하는건 범죄가 맞습니다. 의도적으로 틀렸다고 봅니다. 진짜 몰랐다면 더 심각합니다.
이전/다음글
시총 40조 회장 매출구라
25/10/20 10:58
[투데이리포트]셀트리온, "3Q25 Previ…" 매수-한국투자증권
25/10/20 09:47
카테고리 최신 인기글
너는 상한가를 가도 욕처먹어야한다
12:40
이런 개 ㅅㅂ 돼지야
21:25
러프한보더...요놈이 서정진,공매도 보다 더 악질입니다...
1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