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서구락 기준으로 PER 들먹이며 예상한 주주들
  • 25/10/20 12:39
  • 조회 1736
pizzact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반성하세요.


또 속으셨습니다. 


캐릭터
버티자셀25/10/20 13:17 3
4분기 실적발표까지 보고 판단하겠습니다 3분기는 어차피 구라피셜도 상단이 30%였고 28% 이상이면 오차범위내 하지만 4분기는 구라피셜로 상단이 45%이기 때문에 오차범위 10%내로 잡아도 40%는 나와야함 40% 안나옴 반성이고 뭐고 저는 런 하겠음 어차피 이 바닥 각자 알아서들 사는거 아니겠음? 대주주도 못믿는 판국에 누구 말을 믿음? 사실 제일 한심한게 무슨 네임드 탓하고 권정호 탓하는 사람들임 그냥 믿은 사람이 잘못임 나도 4분기 서구라피셜 한번 믿어보려고 비중 안줄이고 있는데... 또 구라면 그건 그냥 내가 모자란거고 운이 없는거임
답글pizzact25/10/20 13:20 10좋아요신고
이건 각자 살고의 문제가 아니죠? 대주주 + 회장 + 경영진이 공식적인 자리에서 실적을 거짓으로 발표하는건 주주들 차원에서 충분히 법적으로던, 사회적으로던 문제삼을 수 있죠. 기자간담회(공장투자)시 이미 3분기 실적은 예상이 될 시점이었습니다. 거짓으로 말한게 아니라면, 그냥 회사 자체가 무능한거가 되는거구요. 4분기 실적까지 보고 가겠다 등등 그렇게 지나온시간이 지금 5년입니다. 5년동안 실적이 정체에요. 매출만 늘었지 이익은 계속 정체입니다. 실제로 돈을 버는지도 모르는 상황입니다. 셀케에 돈을 다 퍼줬거든요.
답글버티자셀25/10/20 13:23 2좋아요신고
네 4분기 실적도 구라면 꼭 법적으로 문제삼든 끌어내리든 해주세요 당연히 책임지고 물러나야죠 사실 저는 진짜 이번이 마지막이라는것일 뿐입니다 주주운동 이런거 관심없어요. 가능성이 희박한 회사면 그냥 팔고 떠나는게 살 길입니다
답글치킨은부어25/10/20 13:24 8좋아요신고
매번 수년동안 이런 보살같은 분들이 있어 회사가 주주 알기를...
답글pizzact25/10/20 13:49 3좋아요신고
아디부터 보살이시죠... 버티자...
답글멋쨍이25/10/20 13:58 4좋아요신고
님처럼 그런 논리면 여기 서사모 찬티새끼들도 이미 다 떠났어야 하네요..내년 내년 내년
답글pizzact25/10/20 15:31 3좋아요신고
이런 소리하면서 욕한 사람한테 고소한다느니 어쩌고 하신거에요? ㅋㅋㅋㅋ
답글버티자셀25/10/20 17:27 0좋아요신고
그래도 욕은 하면 안돼죠 기분 나쁘다고 다 욕하면 되겠습니까 그리고 나도 서구라 몹시 증오함 근데 욕한다고 뭐 달라질것도 없어서 안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