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종목코드
종목검색
검색 인기 종목
종목차트추가
글쓰기 옵션 선택
토론
자동삭제
필명 / 제목
필명
제목
셀트리온
목록
여기 게시판의 가장 큰 문제점
25/10/20 16:57
조회
1431
shin1109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개미 수급이 절대 엄두도 못내게 하고
허구헌날 회사 욕만하고 있음.
이중 상당수는 셀트리온 주식선물 매도포지션임
이들은 주가 하락시 큰 수익이 나는 구조로 투자중.
회사가 개판이라도 자사주와 개미 수급으로도 상승이 가능한 장이지만
안타깝게도 여기 개미들 탈출만 생각중
셀트신
25/10/20 17:25
9
수천억 굴리는 큰손 개인들이 붙으면 가능한일이나~시총 40조 짜리를 자사주와 일반개인수급 만으로 올리는건 불가능!
이전/다음글
아니 법적으로 해결 못하나 서구라
25/10/20 17:29
4분기 서회장 45% vs 증권사 32%
25/10/20 16:27
카테고리 최신 인기글
러프한보더...요놈이 서정진,공매도 보다 더 악질입니다...
18:17
금일대차
18:03
과거에는 오너를 존경했는데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