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여기 게시판의 가장 큰 문제점
  • 25/10/20 16:57
  • 조회 1431
shin1109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개미 수급이 절대 엄두도 못내게 하고
허구헌날 회사 욕만하고 있음.

이중 상당수는 셀트리온 주식선물 매도포지션임

이들은 주가 하락시 큰 수익이 나는 구조로 투자중.

회사가 개판이라도 자사주와 개미 수급으로도 상승이 가능한 장이지만

안타깝게도 여기 개미들 탈출만 생각중
캐릭터
셀트신25/10/20 17:25 9
수천억 굴리는 큰손 개인들이 붙으면 가능한일이나~시총 40조 짜리를 자사주와 일반개인수급 만으로 올리는건 불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