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참 3분기 실적을보면...
  • 25/10/21 08:47
  • 조회 2035
셀트몰빵함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증권사 리포터들 말이 맞는듯,
어닝서프라이즈도 없고 매출1조 달성이면
대단한 수치는 맞지만, 서구라의 입벌구에
비하면 실적호언장담을 믿어주기엔 이젠
실례가 바닥이 아니라 지하실행이구만...
증권사 실적 레포트도 후하게 실적 측정한듯
캐릭터
투자의결실25/10/21 08:50 5
이러면서 서프라이즈 터지겠지요! 증권사 레포트가 맞는거 라고 생각되면 증권사 레포트만 보고 투자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과연 그럴까요?
답글pizzact25/10/21 08:59 4좋아요신고
뭔 개소리?
답글셀트몰빵함25/10/21 09:08 5좋아요신고
이양반아 몇년동안 증권사레포트가 다맞았어 인정하긴 싫지만, 무슨 개 삽소리하는거야
답글몽상가후추25/10/21 12:37 0좋아요신고
니 몇살이고?
캐릭터
sucker25/10/21 08:54 8
서회장 이정도면 노망난거 아닌가요? 어떻게 예상치가 맞는게 하나도 없나요? 아니면 승계때문에 일부러 달성못할 수치 말하면서 주가 컨트롤 하는건가요?
캐릭터
jsw836725/10/21 10:28 0
실적을 일부로 맞춘느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