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기 실적 1조 원 달성, 분명 대단한 성과입니다.
결코 쉬운 일이 아니며, 충분히 칭찬받을 만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칭찬만 해야 할까요? 저는 그렇지 않다고 봅니다.
간담회에서 서정진 회장이 제시한 실적 예상 수치가 또 다시 블러핑(과장된 발언)이 아닌지,
그리고 주총에서 기우성 대표가 언급한
“짐펜트라 실적이 보수적인 목표에도 미치지 못한다면 어떤 결과든 달게 받겠다”는 발언이
진심에서 나온 자신감인지 그 결과를 우리는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서진석 대표도 마찬가지이구요.
다른 평가 의견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많이 배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