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올해 매출 4조5천억도 구라였나..
  • 25/10/21 09:03
  • 조회 4985
turtlepool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3분기 누적 2조8천억

서정진이 말한 4조5-6천 하려면
4분기에만 1조7천억 해야하는데 불가능해 보임

올해 4조 겨우 넘는 정도로 끝날듯

연초 5조 씨불이더니 무려 1조원 미달..

가이던스 하나도 제대로 못잡는 병신 경영진들
캐릭터
바이트리온1225/10/21 09:06 42
1.주총에서 5조 달성 미달시 물러나겠다고 호언장담한 기우성씨 과연 어떻게 하려나 2. 서회장은 5조를 보수적인 수치로 보았음 서회장은 분명 보수적이란 뜻을 모르고 있는게 분명함
캐릭터
끝을본다25/10/21 09:07 39
경영 내막을 모르는 나도 전년 실적을 기준으로 4조 하면 잘한다는 생각을 했다. 염병할 정진아 ! 데이타도 없이 카메라 앞에서 흥분해서 지꺼리기만 하냐 ? 죽어라.
캐릭터
sucker25/10/21 09:10 30
이정도면 고의성이 의심드네요!
캐릭터
goodbroooo25/10/21 09:13 21
당ㅈ연히 불가능하죠. 이건 산수만 할줄알면 바로 아는건데. 짐펜 7천억 예상으로 매출 5조였고, 짐펜 3500억으로 낮추면서 매출 4조5천억인데 지금 짐펜 매출보면 바로 답 나오는거. 1분기에 짐펜 매출보고 바로 불가능하다고 계속 얘기했는데 ㅇ서 결과는 안봐도 비디오이고. 그냥 서구라의 구라질이었을뿐. 여튼 짐펜 예상치 뽑은 애는 조치를 해야함. 짜르든지, 한직으로 보내든지 징계를 해야한다
캐릭터
셀트리온123425/10/21 09:14 12
진짜 주주면 회사 실적 잘 나왔으면 칭찬하고 긍정적인 글을 써야 주가가 부양되는 분위기도 형성되고 하는데, 공매 알밥같은 글만 싸지르고 앉았으니... 주주 맞아요? 왜 스스로 투심 떨어트려서 망하는 글만 싸지르시는지들...
답글투자의결실25/10/21 09:17 5좋아요신고
저런글 올리는 사람들은 이미 비중 다 털었다고 봅니다!
답글sucker25/10/21 09:18 23좋아요신고
그걸 조성하는게 서회장 입이라는게 문제겠지요! 허위로 떠벌리고 항상 미달 이게 정상이라 생각하시나요? 수장이 당장 몇달 앞 실적 예상못하면 가만히 입이라도 다물고 있든가요!
답글불곡산하늘25/10/21 09:24 19좋아요신고
가만히나 계시던지... 개 잣같은 추정으로 허구헌날 목표실적 뻥튀겼다 컨센미달이라는 시장평가나 받는 짓거리를 가만 보구만 있으라는겨? 그냥 가만히 계세요
답글셀트몰빵함25/10/21 23:55 0좋아요신고
대가리는 장식이아니랍니다.
캐릭터
무적홍00725/10/21 10:59 13
이번 주총에서는 작년 주충 내용에 관한 책임지는 사람이 분명히 있어야 겠습니다.
캐릭터
내비뒤요25/10/21 11:07 0
비오는날 때창하는개들이 밥은먹고짖는지 아무리세상이힘들어도 밥은먹고 다녀야돌낀데 참 안타갑네요^^
답글언제나맑음2225/10/21 19:56 2좋아요신고
개대가리라 생각하는것도 개처럼 생각하네요^^부모가 개밥만 줘서 그런지
캐릭터
ffggg25/10/21 11:42 5
기우성은 내보내고
답글winparks25/10/21 20:32 1좋아요신고
내보내면 1년뒤 삼바로 가면 ....뜨거운감자..
답글셀트몰빵함25/10/21 23:56 0좋아요신고
불량감자다 버려라~
캐릭터
1205OH25/10/21 13:51 7
매년 정기주총만 넘기지는 심산. 회장도 참석안하는 형식적 주총은 그만하고, 임시주총 분기별로 강제해야 함. 주가를 최고 경영진 평가에 반영하고, 부진하면 자동연임 금지조항으로 강제해야 함.
캐릭터
날개님25/10/21 20:11 3
덩진이가 산수를 못해서 계산이 틀린것이 아니고 승계를 위하여 주가하락 목적으로 의도적인 거짖 뻥카를 날린것 으로 추정 합니다
캐릭터
서구라매퇘지25/10/21 21:14 1
그래도 그들은 성과급 받아 쳐 먹겠죠.
캐릭터
셀터미네이터25/10/21 22:17 1
지껄이지만 않았더라면, 좀더 현실적인 수치를 제시했더라면 충분히 좋은실적이고 국내탑 수준이건만.. 그놈의 컨센 미달 지긋지긋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