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이런 일이 생길 수 없을까요?
  • 25/11/28 22:02
  • 조회 2999
즐거운맨73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답답한 시간만 하염없이 흘러갑니다.
이놈의 주식은 왜이리 무거운지..

그간 주가 상승을 위해
우리 주주들은 많은 노력을 했지만,
대내외적으로 여의치 않아
뜻대로 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비대위 분들의 노고와
열성적인 주주님들의 노력으로
그나마 임총 소집 및 언론 보도 관련
회사를 압박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그런데 기왕 수고하시는 김에
적대적 지분 인수를 할 수 있는 세력을
섭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삼성바이오도 좋고 화이자도 좋습니다.
아니면 블랙록도 좋고 피델리티도 좋습니다.

셀트는 경영진의 마인드가 개판이어서 그렇지,
기술력 하나는 세계 최고입니다.
현재 임상 진행 중이거나 끝난, 혹은 시판 중인
수많은 파이프라인들이 있는데,
이들 중 상당수가 주가에 반영되지 못했습니다.

이런 점들을 강조하여 셀트를 홍보한다면,
분명 군침을 흘리는 세력들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주주님들 중
적대적 지분 인수를 할 수 있는 세력의 관계자를
아시는 분이 안 계실까요?

아니면 블랙록이나 피델리티 SNS에
글을 올리는 것도 방법은 방법입니다.
이는 영어로 글짓기 잘 하시는 분이 계시면
도전할 만한 사항이라 생각합니다.

아니면 바이오에 관심 많은
빌 게이츠 등의 인물의 개인 SNS에
셀트 기술력을 홍보하는 것도 좋겠다 생각됩니다.

가장 쉽고도 어려운 시나리오는
배불뚝이에다가 극 고도 비만인 서정진 회장이
분명 오래 살기는 글러먹었을 터, 돌아가 주시면,
큰집 작은집 간의 경영권 분쟁 테마가 생기면,
"고려아연의 전처"를 밟을 수도 있습니다.

저도 그렇고, 지금까지 버티고 있는 우리들 모두는
셀트리온의 탁월한 기술력 하나만 보고,
투자를 지속하고 있는 것입니다.

분명 그 수많은 임상에 실패한 적 없는
셀트리온의 기술력은 세계 최강이며,
이는 그 어떤 회사도 이룩하지 못한 것입니다.

더불어 주가에 반영되지 않은
가까운 장래에 즉시 전력감인
많은 파이프라인들을 고려한다면,
현재의 회사 주가는 분명 저평가입니다.
이는 누구나 경영권에 군침을 흘릴 수 있습니다.

적대적 지분 확보 경쟁을 통한
경영권 분쟁이 생긴다면,
우리로서는 더이상 바랄 것이 없을 것입니다.
캐릭터
위대한탄생25/11/29 00:23 21
셀트리온 개인 주주들이 지분을 더 끌어모으고 단합한다면 불가능한 시나리오는 아닙니다. 임총 이후 오너 등 변하지 않으면 국내보다는 해외로 투자자를 알아보는것도 방법입니다.
캐릭터
onhanul25/11/29 00:59 3
영화 많이 보셨네요.
답글불곡산하늘25/11/29 05:17 9좋아요신고
현실은 시궁창
캐릭터
tin872125/11/29 02:13 7
기슬력 최고? 그럼 한국에서 2조이상 기술이전하는 기업들은 기술력 최최최최고? 셀트 기술력이 최고였으면 벌써 신약만들고 기술이전도 했겠죠
답글즐거운맨7325/11/29 21:53 2좋아요신고
전세계적으로 봐도 셀트처럼 다양한 파이프 라인들을 단 한번의 임상 실패 없이 진행해온 기업은 없소이다. 그리고 다양한 파이프라인은 위험 분산에 매우 효과적이오.
캐릭터
달봉산가자25/11/29 10:26 3
기술력이 최고라면 지금까지 그냥 둘까요?
캐릭터
ceci03212325/11/29 17:53 0
삼전전자에게. 지분를
캐릭터
버티자셀25/11/29 21:18 0
셀트리온홀딩스와 서회장 및 특수관계인 자사주 합치면 드러난 우호지분만 40%에 이름 그런데 드러나지않은 서회장 측근 우호지분이 없을것인가? 죽어라 홍보해도 헤이홀더 한계가 3%인걸 보면 모르겠음? 개인지분으로 표시된 지분의 최소 30% 이상은 오래된 서회장 우호지분일 가능성이 99% 그렇다면 실제 서회장측이 동원할수 있는 지분은 사실상 50%에 가까움 예전 경영권 다툼이 벌어진 고려아연과 한진칼 그리고 한미사이언스 등은 각 대부분 창업주 사후 동업자 형제자매들로 지분이 쪼개지면서 지분율이 서로 비슷하니까 피터지게 싸웠던것이고 지분 30% 이상을 가진 창업주가 살아서 꽉 틀어지고 있는 회사의 경영권이 위협받은 사례는 회사가 망할 정도로 무너지기 전에는 없음ㅎ 주가가 안오르는거뿐이지 님 말처럼 회사가 망할 위기는 아니지 않음? 망상에서 깨어나시길...
캐릭터
저녁이있는삶25/11/29 23:54 1
지분 인수할 세력은 알아볼수있죠 근데 대주주가 안파는데 뭔수로?? 여기있는 사람주식 다 모아도 2%를 못넘기는데 무슨 수로 매각을 합니까?? 서정진혼자 반대해도 못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