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종목코드
종목검색
검색 인기 종목
종목차트추가
글쓰기 옵션 선택
토론
자동삭제
필명 / 제목
필명
제목
셀트리온
목록
차등배당…
25/11/29 15:23
조회
4362
thinkcell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또 주식으로 년말 배당하려면 대주주는 일반주주의 50%이하 또는 무배당으로 해야한다…
똑같이 받고자 한다면 많은 주주들의 의심이 맞다고 보여지는데…
아니면 년말 배당발표와 함께 자사주를 모두 소각하던가!!!
본인 지분율도 올라가고 주가도 오르니 좋지않나???
blossom
25/11/29 17:37
18
서구라에게 노블레스오블리쥬를 기대하는 건 포기하시지요. 서구라 지도 당당히 주주의 몫을 핏대세우며 얘기할 겁니다. 애초에 불가능의꿈은 그져 개꿈..아니 돼지??꿈입니다.
thinkcell
25/11/29 22:21
12
옛날 왕족시대에도 근세 독재자도 승계할 땐 자식능력은 판단하고 승계를 했는데 자식들이 경영에 참여한 이후 회사와 주주가치가 개차반되고 본인이 나서도 이꼬라지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으면 시장에서 능력을 인정받는 전문경영인 체제로 가는게 맞을텐데 판단력이 없어진건지 아니면 지금까지 의도적으로 개차반을 스스로 유도한건지 둘중에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펀테크21
25/11/30 00:13
13
의도했다에 한표입니다. 매출 규모 뻥을 보면 거의 확실합니다 그리고 주식배당은 코스닥 성장주에서나 하는겁니다. 코스피 대형주에서 있나요?
아우토반
25/11/30 10:33
0
ㅋㅋㅋ 개소리를 이리 써놓네 자본주의를 부정하지마 상식적인 말을 해야지 혼자 상상속에 살고있네
thinkcell
25/11/30 15:05
5
왜 지나가던 객이 난리를 피울까??? 주식 차등배당이란 말도 못들어본 수준인가??? 수년간 회사와 주주가치 무능한 가족들의 세습경영으로 개차반 만들고 본인들은 엄청난 년봉에 인센티브로 돈잔치하고 허접한 계열사 구라치며 합병해서 대주주는 엄청나게 지분증가했으면 지금까지 피해만 본 주주들과 같이 배당받겠다는건 사람의 상식은 아닐듯… 자본주의가 대주주 배를 채우고 무능한 자식들 세습을 위해 주주들에게 엄청나게 피해를 주는 이런 경영을 하는게 맞나??? 참고하고 본인의 잘못된 사고를 돌아봐라… http://v.daum.net/v/20240311050139914
날개님
25/12/01 10:02
0
이분 주식투자 를 하고 있는지 몰랑? 혹은 셀트 주식은 보유하고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드는건 이런내가 이상한가?
이전/다음글
요즘은 통이 많이 작아졌네요
25/11/29 17:20
서팔개의 주식배당 의결이 벌써 스멀스멀
25/11/29 12:51
카테고리 최신 인기글
시총 4위에서
13:54
셀트리온 주가조작 이슈화(김어준 뉴스공장제보)
13:33
[노조연대] 지금 대안은!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