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주식배당을 원하는 주주들이 참많네..
세상에서 주식배당해주면 감사합니다 하고 애원하는 주주는 셀트 주주밖에 없는듯
주식배당해주세요 제발 주식소각해주세요... ..이게 도대체가 무슨 소리인지
진짜 대단하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