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주식배당 반대하는분들 보세요.
  • 25/11/30 08:18
  • 조회 2765
목표가125만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그럼 올해 주당500원 배당하면 만족하십니까???
주식배당 안하면 주가30만원 올까요? 혹 그 시기가 앞당겨질까요?? 전 2018년 평단가 36만원부터 현재17만원대 까지 낮췃습니다. 버티게 희망을 가지게된 것중 제일 큰게 주식배당으로 낮춘 평단가 였습니다. 어차피 주가는 경영승계가 끝나거나 큰 매수세가 들어와야 오릅니다. 정신차리세요!
제작년인가 주식배당안해서 주가 올랐나요?? 서정진이 가장 아파하는것은 지 아들놈이 해임되는 것 입니다. 그것읗 건드려야 우리에게 떡을주던 원하는 것을 조금은 줄 것입니다. 주총 안건중 최우선 셀트리온 모든 관계사에서 서진석 해임 입니다.
캐릭터
태양정복25/11/30 08:38 5
맞는 말씀...주식수가 본질이 아닌 것 같아요...
캐릭터
멋쨍이25/11/30 09:35 14
주식배당 존나하고, 공매 존나 많을때도 오를땐 이슈 띠우고 , 그 해 실적 때려박고 다 올랐음 어차피 서진석놈 땜시 언제 갈지 모르는 주가 지금 나갈거 아니라면, 평단이라도 낮추는게 장땡임 주식배당 회사걱정은 뭐하러 하나요.. 셀케합병처럼 한번에 수조원 거품 만들어 버리는데.. 어차피 서정진맘데로 할건데 배당문제 거론하는것은 서로 자제..
캐릭터
언제나셀25/11/30 09:37 19
매 년 주식배당+현금배당 실시에 따른 배당락으로 주가 가두리 아닌가요? 매 년 당하고도 또 주식배당? 해서 전 올 해에는 통큰 현금배당만 요구 합니다.
캐릭터
ceci03212325/11/30 10:00 12
하이닉스가 주식배당 멈추고 성장과함께 본격적으로 올라갔음 그전 4만원 이하에서 멤 돔 배당 해서 주식수 늘봐에 현금배당받아서 싸게 매수 하세요 그럼
답글목표가125만25/11/30 22:42 2좋아요신고
주당 500원으로 몇주산다고요 ㅋㅋㅋ배로주는에 주식배당이 ㅜㅜ 아이고
캐릭터
byungsa25/11/30 11:20 10
주식배당 하는게 좋은거야 멍충이들아
캐릭터
셀트151325/11/30 18:38 2
네~ 만족합니다. 그래서 회사에 도움이 된다면 500원 배당으로 충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