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올해 주당500원 배당하면 만족하십니까???
주식배당 안하면 주가30만원 올까요? 혹 그 시기가 앞당겨질까요?? 전 2018년 평단가 36만원부터 현재17만원대 까지 낮췃습니다. 버티게 희망을 가지게된 것중 제일 큰게 주식배당으로 낮춘 평단가 였습니다. 어차피 주가는 경영승계가 끝나거나 큰 매수세가 들어와야 오릅니다. 정신차리세요!
제작년인가 주식배당안해서 주가 올랐나요?? 서정진이 가장 아파하는것은 지 아들놈이 해임되는 것 입니다. 그것읗 건드려야 우리에게 떡을주던 원하는 것을 조금은 줄 것입니다. 주총 안건중 최우선 셀트리온 모든 관계사에서 서진석 해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