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종목코드
종목검색
검색 인기 종목
종목차트추가
글쓰기 옵션 선택
토론
자동삭제
필명 / 제목
필명
제목
셀트리온
목록
주배하면 그만큼 배당락 맞는건데
25/11/30 10:41
조회
2776
고난의행군셀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조삼모사
12월 연말에 배당락 5% 맞고 현타 오는 분들
여기 대부분일듯
셀트천하1
25/11/30 13:12
23
주식배당하면 또 1년동안 가두리 입니다. 결사 반대 입니다. 그렇게 당하고도 또? 주식배당은 그냥 내주식 짜르기이고 득이 없고 실만 있습니다.
첫주식셀
25/11/30 14:38
12
올해도 주식배당하면 그나마 자사주 소각한게 등신짓 되는거죠. 배당할 돈으로 매년 자사주 매수후 소각해야됩니다.
목표가125만
25/11/30 22:41
5
주식배당으로 평단가 낮추기 vs 주가올리기 ㅋㅋㅋ어차피 주가는 오너의 의지임
이전/다음글
주식배당요구? 자사주소각요구? 어불성설..
25/11/30 11:13
배당이야기 슬슬 나오네요
25/11/30 10:21
카테고리 최신 인기글
10무상증자 그대로 하락
18:11
금일대차
17:59
무증쟁이 상남자~ 서정진 추종 개돼지들 방긋. 주주가치...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