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주배하면 그만큼 배당락 맞는건데
  • 25/11/30 10:41
  • 조회 2776
고난의행군셀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조삼모사

12월 연말에 배당락 5% 맞고 현타 오는 분들

여기 대부분일듯
캐릭터
셀트천하125/11/30 13:12 23
주식배당하면 또 1년동안 가두리 입니다. 결사 반대 입니다. 그렇게 당하고도 또? 주식배당은 그냥 내주식 짜르기이고 득이 없고 실만 있습니다.
캐릭터
첫주식셀25/11/30 14:38 12
올해도 주식배당하면 그나마 자사주 소각한게 등신짓 되는거죠. 배당할 돈으로 매년 자사주 매수후 소각해야됩니다.
캐릭터
목표가125만25/11/30 22:41 5
주식배당으로 평단가 낮추기 vs 주가올리기 ㅋㅋㅋ어차피 주가는 오너의 의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