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종목코드
종목검색
검색 인기 종목
종목차트추가
글쓰기 옵션 선택
토론
자동삭제
필명 / 제목
필명
제목
셀트리온
목록
이미 무증 4% 했단 말입니더..
25/11/30 15:57
조회
4265
고난의행군셀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여기다가 또 주식배당 5% 한다구요?
연말을 17 초반에서 마감하려는 서돼지의 의도겠지요..
한산일경
25/11/30 16:31
11
10프로라도 받아야죠 ^^ 장투들에겐 1년 생활비입니다
케이블가이94
25/12/01 07:57
10
ㅋㅋㅋ 장투해서 지금이익이예요? 7년전 샀는데 아직마이너스인데
기다림의투자
25/12/01 11:20
1
수량 더 받은건 계산 안하나요?
2013셀트
25/12/01 12:19
2
그거 고레해서 계죄에 나옵니다 계좌없는거 아니죠
이전/다음글
그냥 액면분할 하자고 합시다
25/11/30 17:29
투표
25/11/30 14:40
카테고리 최신 인기글
10무상증자 그대로 하락
18:11
금일대차
17:59
무증쟁이 상남자~ 서정진 추종 개돼지들 방긋. 주주가치...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