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이미 무증 4% 했단 말입니더..
  • 25/11/30 15:57
  • 조회 4265
고난의행군셀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여기다가 또 주식배당 5% 한다구요?


연말을 17 초반에서 마감하려는 서돼지의 의도겠지요..

캐릭터
한산일경25/11/30 16:31 11
10프로라도 받아야죠 ^^ 장투들에겐 1년 생활비입니다
답글케이블가이9425/12/01 07:57 10좋아요신고
ㅋㅋㅋ 장투해서 지금이익이예요? 7년전 샀는데 아직마이너스인데
캐릭터
기다림의투자25/12/01 11:20 1
수량 더 받은건 계산 안하나요?
답글2013셀트25/12/01 12:19 2좋아요신고
그거 고레해서 계죄에 나옵니다 계좌없는거 아니죠
이전/다음글
다음 그냥 액면분할 하자고 합시다 25/11/30 17:29
이전 투표 25/11/30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