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그냥 액면분할 하자고 합시다
  • 25/11/30 17:29
  • 조회 2059
신디싸이저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5%도 아니고,
주식수가 100%늘어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1000%가 될 수도,...

을매나 좋을까요.
꼴랑 5%하고는 비교도 안됩니다.

덤으로 세금을 아애 내지 않아도 되고요.

다시 설명드리면
액면가 100원으로 액면분할 하면
1000주가 10,000주로 됩니다.

그리고 10,000주에서 5%로 배당을 받으면
500주가 늘어나게 됩니다.

주식수 늘어나는게 엄청나지 않습니까?

왜요?? 찔끔찔끔 배당하면 잘 스며들고,
주가가 잘 안떨어질 것 같아서,...

주식시장의 아이큐는 10,000입니다.
귀신은 속여도 주식의 신은 못 속입니다.

캐릭터
신디싸이저25/11/30 18:11 23
미국주식들은 기를 쓰고 자사주 소각하려고 합니다. 어떤 회사는 대출까지 해서 주식을 소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결과로 미국주식이 많이 많이 올랐지요. 그런데 매년 주식을 쏟아내는 주식은 어떻게 평가 될까요?
캐릭터
셀트천하125/11/30 19:47 18
주식배당은 진짜 미친짓 입니다.. 자기 주식을 분할해서 자기가 가지는 거라 이득이 없고... 배당락 맞고 ...공매도에 1년간 시달리고..
캐릭터
목표가125만25/11/30 22:44 2
언젠가 소각하겟지. 미국주식은 배당도 엄청 합니다. 우리는 주식배당이라도 해야지 주주들에게 이득입니다
캐릭터
heloise25/12/01 05:47 4
액면분할과 주식배당 차이점은 주식배당은 회계적으로 자본금증가합니다. (이익 잉여금이 자본금으로 전환, 약간의 재무구조 강화 효과)
캐릭터
내비뒤요25/12/01 10:34 0
셀 매도 다햇으면 또다시 매수기회 보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