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자사주를 전량 소각하지 않고 자사주로 차등배당…
  • 25/11/30 18:38
  • 조회 4593
thinkcell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지금까지 회사가 매입한 자사주는 년말에 전량 소각을 하던가 대주주는 배당을 받지 않는 조건으로 주주들에게 차등배당을 한다면 어떨까 하네요…
그럼 유통되는 주식수는 늘지않고 주식배당을 하므로 주주들도 받아 들릴수 있지 않을지…
본인 지분이 셀케합병으로 엄청나게 늘어서 대주주만 돈벼락 맞고 무능한 자식들과 가신들 회사에 경영진으로 앉혀 지금까지 천문학적인 년봉과 인센티브로 돈잔치 했으니 올해는 주주가치 제고에 조금은 진심인 모습을 보이는게 사람의 도리가 아닐지…
캐릭터
즐거운맨7325/11/30 19:58 26
좋은 아이디어인데, 오너가 그렇게 할런지요.
캐릭터
10년시간25/11/30 20:53 22
욕심많은 회장이 절대 그리안할듯요
캐릭터
AXdh2425/11/30 21:38 15
좋은내용입니다
캐릭터
onhanul25/11/30 22:06 6
배당은 공평하게 하는겁니다. 누군주고 누군 안주고 그게 말이되나요?
캐릭터
열린세상25/12/01 09:14 5
전에는 그럴수 있다고 생각 했는데 지금은 배부른 돼지새끼가되서 가능성 제로입니다
캐릭터
적당히좀25/12/01 09:21 3
대주주 배당소득세 내기싫어서 주식배당 하는거 같은데.. 설마... 자기는 않받겠어?
답글즐거운맨7325/12/01 12:06 2좋아요신고
일리 있는 말씀입니다.
캐릭터
stockrich25/12/01 09:48 3
아서시오 그 인간이 그럴 인간이던가요
캐릭터
아우토반25/12/01 16:26 0
그냥 억지다 억지야 투자책임은 스스로에게 있다 당신의 이 비정상적인 악다구니를 멈출수 있는건 당신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