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주식배당이 이익이라는 인간들은 지능검사 받아야
  • 25/12/01 03:45
  • 조회 1575
슈타인킴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1판짜리 피자 8조각인걸

10조각 만든다고 피자 커지나요?

주식배당이 이득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입원해서

검사 좀 받아보세요.
캐릭터
onhanul25/12/01 07:07 10
주식배당을 하든 안하든 똑같습니다. 한다고 반대할것도 아니고 안한다고 뭐라고 할 이유가 없습니다.
답글케이블가이9425/12/01 07:55 20좋아요신고
주식배당하면 주식수가 늘어나잖아요 배당락해서 올라가면 되는데 이주식은 떨어진만큼 올라가질않아요. 대신 유통주식은 늘어나죠. 이것이 문제예요
답글멋쨍이25/12/01 08:36 1좋아요신고
이 주식이 배당락하면 올라가요? 아직도 가두리양식장의 맛을 덜 느껴본듯
캐릭터
코로나19금25/12/01 08:23 7
니는 받지마 그럼
캐릭터
내비뒤요25/12/01 08:36 11
,띨띨한너마 너만똑띠가아니여~~ 주가란 수학공식처럼되는게 아니란말야 알간 주식판에 무상증자 ?프로뜨면 바로수직상승 하는것은 무엇으로설명할래 띨띨한너마 말 함부로하지말고 세상사 단정지으며살수있는 공식은 하나도없다요 삼성전자는 60억주나되어도 때론깃털처럼움직일때도있다요 하여 서로간에생각차이는 있으니 얄팍한 식견으로 주가에대한 단정은하지마소^^
답글ceci03212325/12/01 09:36 5좋아요신고
삼전은 삼전자산운용사도 있고 삼전은 세계적 회사고요 이재용회장 마인드는 진짜 주주들위해서 진심이고요 승계도 안하고요 더 질문 받을께요
답글아우토반25/12/01 10:00 1좋아요신고
????? 이재용이 승계받은건 왜 사라지냐 ㅋㅋㅋㅋ 승계 안할거라는건 어떻게 믿는데 ㅋㅋㅋㅋ
답글2013셀트25/12/01 12:17 1좋아요신고
ㅋㅋ 그렇다 칩시다. 호재에 반응 안하는 주식은 이 주식뿐이듯이 그걸 여기 주식에대입하지 맙시다. 그냥 서구라 하는게 인간같지 않아 그러는듯
답글바이트리온225/12/01 23:18 0좋아요신고
이런 사람도 주식 하는구나 헐~ 증자랑 배당이 어떤 차이인지 아얘 개념이 없네 ㅠ
캐릭터
byungsa25/12/01 08:37 2
띨띨한 놈 쯧쯧
캐릭터
멋쨍이25/12/01 08:38 1
이 사람아 받을려고 하는 사람도 주주들의 반이상 인데 말 싸가지 없이 싸잡아 하지마쇼.
캐릭터
아우토반25/12/01 09:19 1
주식 투자를 하면서 니가 말하는 그 피자가 커지는걸 왜 생각 못하냐?? 이건 기본인데 이번에 무증도 받아봤으면 잘알건데 단기주주거나 이상한 생각가진 놈한테 세뇌당했거나 일조하는중이겠지 안그러냐?
캐릭터
적당히좀25/12/01 09:24 2
매년 주식 배당해도 3년 전 17만원 2년전 17만원 작년도 17만원 올해 주식배당 4%, 4% 두번에 주가 17만원.. 주식수 늘어나는만큼 떨어지진 않고 이론적으론 오르는 거임..
답글내일의주식왕25/12/01 09:44 7좋아요신고
그사이 코스피 지수가 얼마나 상승했는지 확인도 같이 해보세요... 유통 주식수의 비중이 전체주식수에 비해 지나치게 높은 주식은 늘 주가 방어가 힘든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정상적인 회사들은 주가부양을 위해서 시장에서 유통주식를 줄이는 자사주 매입+소각을 하는겁니다.... 세계적인 회사인 애플이나 구글이 왜 주식배당안하면서 현금배당+자사주매입/소각을 몇년째 꾸준히 하는지 보면 답이 나오겠죠??
답글적당히좀25/12/01 17:25 0좋아요신고
코스피 2500에도 17만원했음. 이 주식은 지수따라 움직이는 종목이 아님. 합병하고 승계해야 올릴 주식임. 고로.. 조작인듯 의심을...
캐릭터
셀트151325/12/01 09:43 4
크~ 비유가 찰떡이네요 문제는 피자 한 조각 값은 더 떨어지는데 그게 다시 오르지 않는다는거죠